본문 바로가기
일본 뉴스와 신문&사회

골판지에 이어 등장하는 비접촉 터치 도구

by 후까 2020. 8. 28.
반응형

 

일본의 골판지 사랑으로 여러 아이디어 상품이 나오는 것은 한국에서도 유명한데

요즘 시대, 비 접촉 터치 도구를 만들어 상품화한 회사가 많아지고 있다.

순간 보면 오~~~ 괜찮은데~~ 싶다.

엘리베이터 버튼이나, 문 손잡이 당기기, 터치 패널 등등

손가락 닫기 싫은 부분에 도구를 이용하여 사용하는 것이다.

 

모양도 가지가지이고 귀여운 모양으로도 나온다.

 

가까운 쇼핑몰에서 판매하는걸 봤을 때 까지 좋아보였다.

아.. 이거구나 하고 손에 들어보기 전... 까지.

 

실물을 접한 감상은

 

이거 무기네.

무겁고 둔탁하고. 이걸로 때리면 기절하겠네 싶다.

열쇠고리에 걸고 다니려해도 꽤 묵직하다.

 

 

문득 사용예를 보아도,

전철 손잡이를 저렇게 잡았다가

급 정거라도 해서 놓친다면.. ㅜㅜ

대형 사고가 날 수도 있지 않을까???

 

 아이디어는 좋았으나...

나는 그냥 회사에서 공짜로 받은 스마트폰 터치 볼펜으로 충분히 만족.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