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은 것들

규탄(우설)을 선물 받았어요

by 후까 2020. 12. 4.
반응형




센다이 고객님이 겨울 영양식 하라며 규탄을 선물해주셨어요.

작년에도 한번 보내주셨는데.. 너무 자주 챙겨주셔서 몸 둘바를 모르겠네요.

암튼 신기한 인연인데 이렇게 인연을 이어가고 있어요

미야기현 센다이는 우설이 유명해요.

저도 센다이가서 우설 구워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쇠고기인데 쫄깃한 맛이랄까 설컹설컹한 맛이 좋아요.

냉동 택배로 배달이와서 바로 냉동실에 담아뒀다가

오늘 꺼내보았어요.

이번에도 3덩이 들어있고, 진공포장되어있어요

 

하나는 다시 냉동실로 보내고, 나머지 하나는 흐르는 물에 넣어 해동을 시킵니다.

그리곤 프라이팬에 촥!!

3덩이가 그대.. 로 빠져나왔죠. (집게로 꺼냈어요.)

다 해동이 안되었는지, 서로 살짝 붙어있었는데 불을 올리니 녹아서 떨어집니다.

그리곤 고소한 냄새가 나면서 익어가요!!

먹기 좋게 세로로 얇게 썰었어요

가위!로.

이렇게 구워 접시에 담아내니

가게 못지 않은 맛을 집에서도 쉽게 맛볼 수 있네요.

우설이라고 기름이 적을까 싶었는데 혀도 기름지다...

 

고소하고 살킁한 식감이 그리고 고소한 냄새는 덤인 우설구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