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말 심야 TV는 그다지 영양가 없는 프로그램이지만 뉴스보고 나오는 영상이 재미있어 봤더니.
두명의 한국 아이돌 메이크업을 하는 남자 두명이 게스트로 나왔다.
스킨케어부터 화장까지 두시간을 들여 가꾸는 남자아이와
BTS풍으로 화장을 하는 남자아이.
요새 트랜드가 한국 아이돌 처럼 꾸미는거라고 한다.
그래서, 방송국 아나운서에게 한국 아이돌 메이크업으로 변신 시키기...
각각 담당 아나운서를 지정해준다.
아침 정보 방송의 말쑥한 아나운서 두명.
어떻게 변신이 될런지..
화장을 시작하고
변신한 모습이..
또 한명의 변신도..
이렇게.. 변신 시켜줌.
그와중에 중간광고는 진로..
일본 공중파 방송에 진로가 자주 나옵니다. (주식을 좀 볼까//)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연예인&TV와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악] 일본이 깜짝 놀란 미녀 라이더의 정체 (11) | 2021.03.16 |
---|---|
실내온도 낮은 일본 주택 추위를 잘 표현한 광고 (17) | 2021.02.06 |
일본식 긴급지진 속보를 한국이 한다면 이런 느낌. (17) | 2020.12.29 |
일본 내 K-POP의 인기 - 연말 가요제 실시간 방송 (20) | 2020.12.23 |
참신한 벤츠 광고 vs 응징 재규어 광고 (20) | 2020.10.12 |
발상을 뒤집은 광고에 소름돋은 일본인들 (40) | 2020.01.23 |
미니 드라마 - 유흥가의 심야 약국에서 생기는 일. (16) | 2019.10.04 |
미니 드라마 - 러브호텔 점장이 알려주는 해프닝 (9) | 2019.10.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