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에서의 일과 생활

일본 지진 M7.1 2월 13일 11시 8분

by 후까 2021. 2. 13.
반응형


수직 지진이 처음 느껴졌고, 수평지진이 길었어요

잠시 멈추나 싶었더니 또 움직이고 또 흔들거리고..

바로 TV를 켜니 긴급 지진 속보를 하고 있는데

동일본대지진이 일어났던 후쿠시마 인근이고

진원지 7.1 다행히 쓰나미는 약하다고 하네요

6강 정도면 사람이 서있을 수 없을 정도의 흔들림

한국 진도로 비교하면 약 11정도 될거에요

저는 방 안에 있었는데

빌딩이 흔들 드드드득

뭐 떨어진건 없었는데... 계속 부르르르 하니 불안하네요

강약 중강약 강강 약약

그리고 미세하게 아직도 흔들... 동경 땅이 젤리처럼 말랑하다던디...

센다이 시내를 보여주는 카메라 움직임이 장난아니네요

동경도 한 4정도 흔들거렸는데

전기 들어오고 TV나오고 인터넷만 된다면 걱정 없는것 같네요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