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이야기/여행이야기

카와사키 도라에몽과 식사 합시다. 귀요미 메뉴들

by 후까 2022. 6. 15.
728x90
반응형

 

1층 2층 전시실을 패스하고 밥부터 먹으려는 나.

 

도라에몽이고 나발이고
꿈과 희망, 도라에몽에 대한 설레임 이라기보다

식후경 하겠다는

나는 어른이...

일단 밥부터 먹겠다고 했지만 대기시간 25분..

딱 옥상정원 구경하니 20분 후딱 간다.

 

뮤지엄 카페.

.. 내 번호가 불리고..

들어갔는데~

 

 

안내받은 테이블이.... 쫌. 쫌.

이건 아니지.

혼자 왔다고 구석탱이 .

그것도 벽보고 혼자 앉는 초라..한 테이블.

 

이거 ..

괜히 .. 혼자 온 거 너무 알리는 좌석인데..

벌칙 좌석이잖아요 ㅠㅠ

 

 

불만이지만.. 그냥.. 앉는다. ㅠ

 

메뉴를 보면서 .. 뭘 고르지?? 고민.

 

일단 주문을 하고 기다린다~~~

물 한잔과 냅킨이 나오고..

생각 외로 오래 기다리게 해서

주변을 찍어본다.

 

 

후지코 후지오 도라에몽 뮤지엄의

층별 가이드.

밥 먹고 가볼 곳의 동선을 짜 본다.

 

그리고 주문하신 라떼 나왔습니다.

도라에몽이 똭!!

 

코코아 파우더로 도라에몽이 살짝 웃어준다.

나 너 마실거야..

컵 받침으로 준 건데

이건 귀여워서 소장..

컵 받이 안 하고 집에 가져온다.

그리고 도라에몽과 뽀뽀샷.

쪽.. 해부렀어요

한 세 모금에 미소가 사라진다. ㅋㅋㅋㅋ

 

시어터 입장권을 들고 찍으며 밥 나올 때 까지 기다린다.

아.. 밥 빨리 조요 현기증 나요 ㅠ

 

주문한 요리는 암기 빵 스튜~~~~

빵.. 은 손가락 마디만 한 게. 딱 두 개.

암기 빵. 스튜 샐러드 감자 샐러드 머스터드 소스.

스튜는 딱 인스턴트 카레 같은 맛이 난다.

감자 샐러드는 굵게 으깬 구운 감자.

샐러드 약간과. 머스터드소스

그리고 작다 작은.. 암기 빵.

근데.. 이거 좌우 반전되는 사진 아닌데

글자가 좌우 반전되어.. 인쇄된 듯..

 

토스터가 잘못했구먼.. 숫자를 뒤집다니..
암기 전에 아이큐 테스트인가??

 

 

뭐라고 써진 거지??

이거 먹으면 암기가 된다는. 것인가.??????

 

어른이는 암기보다 치매가 빠른데 ㅠ

냅킨 비쥬얼.

 

세 후 금액 2130엔.

라떼 580엔..
비프스튜 1550엔.

일본어로는 스튜를 시츄라고 한다.

빵이 적어서

이거 혹시 이 식당은 모두 어린이 세트인가 싶다.

빵만 리필하고 싶은 .. ㅠ

 

 

나 소식하는데

소식좌가 부족함을 느끼면

애들도 부족할 텐데..

 

 

라떼 맛도 그냥 그냥.

좀 더 진하게 타도 좋았을..

도라에몽 얼굴 올라간 라떼라서 재미있어 만족한다.

3층에서 옥상 정원과 식사를 마치고

2층 전시실을 둘러본다.

 

2층 전시실은 다음 포스팅에~~ ^^

 

 

카와사키 도라에몽 전시관 티켓 예매부터 방문까지

 

카와사키 도라에몽 전시관 티켓 예매부터 방문까지

야근과 주말 출근도 불사한 5월을 보내니.. 나도 모르게 6월.. 뭔가 불태워버리고 사라진 시간에 대한 아까움? 아쉬움 때문인가? 집순이.. 갑자기 밖으로 나가고자.. 했고 기분은 지브리 스튜디오

fumikawa.tistory.com

카와사키 도라에몽 전시관 옥상 정원 구경하기

 

카와사키 도라에몽 전시관 옥상 정원 구경하기

주말 가볍게 다녀온 도라메몽 뮤지엄. 1층 2층 전시실을 패스하고 3층 식당부터 공략한다.! 티켓 입장 시간이 12시여서 아점하려고 굶고 갔으니까... 메뉴는 많지는 않지만 귀여운.. 캐릭터 메뉴가

fumikawa.tistory.com

 

 

 


FUJIKO.FUJIO MUSEUM

카와사키 도라에몽 전시관.

화요일 휴관 외, 부정기 휴관일 확인 요망

주소
〒214-0023 神奈川県川崎市多摩区長尾2丁目8番1号

전철로 오실 때.
오다큐선, JR 노보리토 역 하차 -> 전용버스

전용버스 시간.(승차시간 9분)
10분 간격
버스요금
교통카드 :성인 210엔 어린이 105엔
현금 성인 210円, 어린이 110円

입장권은 로손 편의점 로피에서 구입
입장료 : 성인 1000엔, 중, 고등학생 700엔, 만 4세 이상 어린이  500엔
만 3세 이하 유아는 무료

 

공식 사이트 http://fujiko-museum.com/

 

川崎市 藤子・F・不二雄ミュージアム

 

fujiko-museum.com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 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