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은 것들

일본의 허니버터칩 대란 - 없어서 못 파는 세븐 과자

by 후까 2019. 1. 29.
반응형


세븐에서 출시되고 갑자기 사라진 과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어느 점포에 가도 품절이라 구매가 어려운데, 일본의 중고나라인 [메르카리]에서 고액으로 팔리고 있다고 하네요.

맛있다는 입소문이 빠르게 퍼진 이유가 있는데, 오늘은 야후 메인까지 등극했습니다.

사각 핑크로 표시해 두었는데요.
뉴스 타이들  히카킨 극찬한 상품 전매 속출



기사 제목
[어디에도 없다] 히카킨 극찬한 세븐 상품 너무 잘팔려서, 메루카리에서 고가로 전매 계속됨

메르카리에서 판매되고 있는것을 소개하는 히카킨씨.
사진은 유튜브 동영상
([도와줘] 영향력이 커서 자신이 무서워 졌습니다.... [히카킨 파워] 에서)

히카킨은 일본의 유명한 유튜버라고 합니다.
NHK에서 [프로페셔널]이라는 유명한 방송에 나온적이 있어서 더..더더욱 유명해졌는데

자신의 동영상에서 엄청 맛있다고 소개한 과자이며,
이것이 세븐일레븐에서는 품절이 되었지만 일본의 중고나라 메르카리에서는 고가에 팔리고 있다고 합니다.
<예전 한국의 과자 대란을 생각나게 하네요>

↓ 그 과자가 바로 이것입니다. ↓

맛 통째로
내츄럴 포테이토

우마시오 맛.


Yahoo 기사 안내.


인기 YouTuber의 히카킨 씨가 1 월 18 일 자신의 YouTube에서 세븐 일레븐에서 좋아하는 상품을 소개했는데, 품절이 속출하는 등 화제가되었다.

그 중에서도 히카킨 씨가 넘버원에 추천 한 "맛 통째로 내츄럴 포테이토 우마시오 맛 '은 도쿄 등 일부 지역에서만 한정 판매를 하기 때문에 판매되지 않는 지역이 많다.

이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10 일이 지난 28 일 시점에서도 메르카리에서 고액 판매는 계속되고있다.

[사진 : "정말로 맛있다"고 극찬]


히카킨 씨는 18 일 "[랭킹] 히카킨이 진짜 맛있다고 생각되는 세븐의 상품 상위 3 【편의점 상품] '라는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1 위 "맛 통째로 내추럴 포테이토 우마시오맛 '

2 위로'황금 와플 콘 밀크 바닐라 ',

3 위'마시는 요구르트 알로에 '를 꼽았다 하며 각각의 상품을 극찬했다.

히카킨 씨에 따르면 "동영상을보고 곧 사러 갔다는 사람이 엄청많았다", Twitter로 "사왔다 "고 보고하는 팬이 속출하고.

몇 시간 후에는 "사러 갔는데 매진되었다는"는 연락이 잇따라 "히카킨 효과"로 세븐 일레븐에서 품절이 잇따랐다.

그 중에서도 1 위로 추천한 제품은 판매 지역이 도쿄 · 지바 · 가나가와 한정으로 희소하기도 하고 간편하게 배송 가능한 상온 제품이기 때문에, 메르카리에서 재판매가 속출.

세금 포함 127 엔의 상품이지만, 1 개 400 엔 전후 (배송비 포함)로 팔리고 있으며, 28 일 현재도 메르카리에 상품을 출품하고 구매가 이어지고있다.

이에 따라 히카킨 씨가 「고액 재판매는 그만해줘, 세븐 일레븐의 증산을 기다리자 "라고 팬에게 호소하는 사태로 발전했다.


세븐 & 아이 홀딩스의 대변인에 따르면, 이번 동영상은 세븐과의 타이업이 아니라 히카킨 씨가 독자적으로 전달한 것.

18 일부터 3 제품의 매출은 실제로 증가하고 있지만, 얼마나 증가했는지 등 구체적인 수치는 언급 할 수 없다고한다.

증산 가능성도 물었지만, "제품 공급은 판매 계획에 따라 가고있다"고 말했다.

히카킨 씨는 "내츄럴 포테이토 우마시오맛 '에 대해"세븐 일레븐, 전국에 팔아주세요! "라고 호소하고있다.

전국 판매의 가능성에 대해 세븐 & 아이는 "판매 상황을 감안하면서 검토하겠다"고하고있다

출처 : https://headlines.yahoo.co.jp/hl?a=20190128-00000030-zdn_n-sci



유럽산 감자를 껍질을 벗기지 않고 그대로 컷팅하여, 소재의 맛을 살린 감압 후라이 제법으로 사각사각한 식감으로 만들었습니다. 알펜자르쯔 암염을 사용한 우마시오맛으로 간식이나 술안주로도 딱!

가격 세금포함 127엔

우마시오.. 맛있는 소금이라는 말이네요

그외 2위, 3위 상품

2위 金のワッフルコーン ミルクバニラ
황금 와플 콘 밀크 바닐라



3위 のむヨーグルト アロエ
마시는 요구르트 알로에




먹어보고 싶네요.

세븐에서 발견하면 꼭 사서 리뷰 할께요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