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먹은 것들2019.03.01 00:10

일본의 물가에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가까운 곳에 대형 슈퍼인 [OK마트]가 있어서 장을 보면서 사진을 좀 찍었습니다.


진열된 상품 가격을 보며 한국과 물가 비교가 될것 같습니다.

또, 어떤 상품을 진열하고 판매하는지도 궁금하실듯하여, 시리즈로 슈퍼 코너별 상품을 안내 할께요.


모든 표시 가격은 세금전 가격입니다.(일본은 8%의 소비세가 적용됩니다. )
세전 가격을 세후 가격. 그러니까 지불 금액으로 계산하는 방법은
계산기를 꺼내서 1.08을 곱하세요

예: 10,000엔 세전 상품의 경우

10,000 x 1.08 = 10,800


※ 동경의 한 대형슈퍼의 예입니다.  지역과 규모에 따라 상품의 금액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모든 상품을 사진에 담을 수 없어서, 눈에 띄는 상품만 골라 담았습니다.

/ / / / / / / / / /

오늘은 유제품 코너


Posted by 회사원 후미카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유제품 가격은 크게 차이가 없는것 같습니다.
    비슷비슷하네요^^

    2019.03.01 07:3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ㅋㅋ 즐겨먹던 오이시~우유와 커피맛두유~~~ 아이고 가고 싶오라~~~~~~

    2019.03.01 09:4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메이지 오이시 우유는 우유 못마시던 저도 마실수 있게 되었죠. 두유는 초록만 마셔봐서 플레이버 상품은 한번도 마셔본적이 없는데 커피맛 솔깃 합니다

      2019.03.01 11:24 신고 [ ADDR : EDIT/ DEL ]
  3. 가게부를 훔쳐 보는듯 하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2019.03.01 11: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요즘 유제품 애정 가득생겨서 엄청 많이 먹고 있는데 ㅠㅠ
    잘 보구 갑니당 ㅎ.ㅎ!!

    2019.03.01 12:4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후미카와님메이지 우유는 북해도 유기농 우유라는 고급 우유도 있네요.후미카와님언제나 파이팅!!

    2019.03.01 13:2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우유는 고급으로 마셔도 그냥 우유던데 ㅋ
      우유는 북해도산이 많아요 근데 요번 북해도 지진 때문에 소들이 놀래서 우유가 많이 안나온데요

      2019.03.01 13:43 신고 [ ADDR : EDIT/ DEL ]
  6. 유제품을 많이 먹어야 하는데
    잘 안먹데 되더라구요...
    간신히 집에서 요거트 만들어 먹는 정도..ㅎㅎ
    유제품 잘 보고 갑니다..^^

    2019.03.01 13:4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마트에 세금전 가격으로 표시하나 보군요.
    외국의 마트에는 어떤 제품들을 팔고 있을까 궁금하긴 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2019.03.01 19:1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