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와 꿀팁2019. 3. 27. 15:21

 

초 고농도 비타민 C 메가도스 요법

특징

초 고농도 비타민 C 점적 요법은 라이너스 폴링 박사 (노벨상 2 회 수상)에 의해 발견 된 놀라운 암의 대체 요법입니다.
그 치료법은 「초 고농도 비타민 C는 정상 세포에 영향을주지 않고 암세포 만 죽이는 부작용이없는 이상적인 항암제이다 "라고 놀라운 내용으로, 미국 국립 위생 연구소와 미국 국립 암 연구소에 의해 발표되었다 (PNAS September 20, 2005. 102 (38) 13604-13609).

삶의 질의 향상


이 치료는 구역질과 구토, 탈모 등의 부작용이 없습니다.
그리고 항암제 나 방사선 치료와의 병용으로 효과가 높아질뿐만 아니라 항암제의 부작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삶의 질 개선합니다. 통증 · 피로감이 감소하고 식욕 증진과 심신의 체력 회복에 도움이됩니다.

 

삶의질 향상

면역력이 올라간다


초 고농도 비타민 C 메가도스를 요법은 감기 나 독감에 거의 걸리지 않습니다.

초 고농도 비타민 C는 체력을 회복시킨 다음에 면역력을 향상시킵니다.


매연 독 · 진통 · 소염 효과가있다

초 고농도 비타민 C는 활성 산소를 제거하고 염증을 억제하고 몸의 회복을 촉진합니다.
또한 매연 독 작용이 강하고 역할을 항암제의 배설을 촉진합니다.
초 고농도 비타민 C가 암을 죽이는 설탕을 영양으로하는 암세포는 구조가 유사한 비타민 C를 적극적으로 채 웁니다.

그 때, 독성이있는 과산화수소가 대량으로 발생합니다.

암세포는 과산화수소를 제거하는 효소가 부족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사멸합니다 (정상 세포는 과산화수소를 분해하는 효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영향이 없다).
농도가 높을수록 암이 사멸하기 쉬움

혈중 농도와 암세포 생존율의 관계

혈중 농도와 암세포 생존율의 관계
비타민 C의 혈중 농도가 높을수록 암세포의 생존율이 낮아진다 (암세포가 죽게된다).
고농도 비타민 C는 정상 세포에는 영향을주지 않지만, 암세포가 죽었어요.


치료가 권장 분

· 다음의 질병 등으로 고민하시는 분
미국에서는 여러 질병에 치료 효과가보고되고 있습니다.
유방암, 전립선 암, 항문 암, 폐암, 악성 림프종, 대장 암, 췌장암, 난소 암, 방광암, 신장 암, 자궁암, 난소 암, 다발성 골수종 등

· 효과적인 치료법이없는
· 현재 항암제 나 방사선 치료를하고있다
· 항암제 나 방사선 치료의 부작용을 완화하고자

재발이 염려 전이 예방, 암 예방


주의 사항
초 고농도 비타민 C 점적 시작하기 전에 필요한 검사


G6PD 청소 검사는 적혈구 막 G6PD 활성을 측정하는 것입니다. 

G6PD는 항산화 성분의 농도 유지에 중요한 적혈구의 효소입니다. 이 효소가 유 전적으로 결핍하고, 초 고농도 비타민 C 점적을 받았을 때 용혈 발작 위험이 있기 때문에이 효소 검사를 사전에 실시하여 효소 결손이있는 분은 초고 농도 비타민 C 정맥 주사를받을 수 없습니다.

 

치료 방법

비타민 C는 소량의 복용량에서 시작하여 단계적으로 치료 수준까지 증량합니다. 

항암 작용을 발휘하는 초 고농도 비타민 C의 투여 량은 약 50~100g으로되어 있습니다. 

그 효력을 발휘하는 비타민 C 혈중 농도하기 위해서는 보통 주 2 회 주입이 필요합니다. 

또한 치료 기간은 질병에 따라 달라집니다.

 

부작용

· 똑 쏘는 입부 위 또는 주위의 통증
이것은 비교적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비타민 C의 양 (삼투압)과 점적 속도, 혈관의 상태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조건에서 일어나는 통증에 따뜻하게하거나 점적 속도를 느리게 할 것으로 대처하고 있습니다. 기타 똑 행위에 따른 똑 누출, 가시 입부 감염, 출혈 등이 생길 가능성은 제로가 없습니다.

· 구역질과 두통 등
가끔 볼 수 부작용이지만, 점적 속도와 환자의 전신 상태 등 달려 있습니다. 점적 속도를 느리게하는 등 대응합니다.

· 졸음, 멍한 증상
이것은 주로 비타민 C의 항히스타민 작용에 의한 것으로 생각되고 있습니다. 

항히스타민 작용은 꽃가루 알레르기 약을 마시면 졸린 것과 같은 메커니즘에 의한 것입니다. 

일시적인 것이므로 특별한 걱정은 없습니다.

 

 

Posted by 회사원 후미카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