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24/0417

728x90
728x90
일본여행 기름진 라멘은 이 음료랑 드세요 일본여행을 왔다면 어느 식당에나 있는 우롱차 정말 우롱차 없는 가게가 없을 정도인데.. 한국인들의 리뷰를 보면 우롱차 너무 좋더라 하는 사람 반. 우엑. 반. 처음엔 떫..은 맛에 우엑일지도 모르지만 이 어른 입맛에 길들여지기 시작하고 더더더욱 이거 마시면 살 빠진다. 이소리를 들으면 드럼통 드링킹이 가능하다. 일본 음식이 짜고.. 기름진게 많은데 모두 라멘은 먹고 가지 않을까 싶고. 대부분의 라멘집이... 사용하는 라드....... 라드가 뭐냐면 돼지 기름 소기름 처럼.. 기름만 가득 가득한 라멘을 먹으면 먹을 때는 고소하지만 .. 점점. 목구멍까지 느끼함을 느끼게 된다. 대부분의 라멘집에서 호지차나 녹차 우롱차를 주지만 라멘을 먹은 후라면 우롱차 필수다. 일본에서는 먹은 지방을 변으로 배출해내는 약이.. 2024. 4. 17.
고급진 유행에 적응 못 하는 나. 메구로강 벚꽃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소중한 날. 그러니까.. 한국의 휴일인 투표 하는 날. 내가 하는 일이 대부분 한국에서 오는 연락으로 하는 일이 많아서.. 한국이 휴일이면 내 일도 한가하니 하루 쉰다고 했고 그래서 남들 일 하는 날 휴일을 맞은 회사원은 외출을 계획했다. 았싸.. 하며 받은 기분 좋은 휴일인데 단. 타이밍이 오지게 안 맞아서 아침부터 매우 삐걱거리는 일정으로 시작되었다. 분명 평일 영업 한다는 카페라고 멀어도 찾아가 봤는데 오래 걸어서 찾아가 보니 오늘은 임시 휴업 한다는 안내문을 붙여두었고.. 여그까지 길 헤매며 걸어온 게 아깝기도 하고.. 돌아가는 시간까지 다 해서 점심시간을 넘겨버렸다. .. 힝.. 힘 빼고 시간 빼고. ㅠ 점심 먹으러 멀리 또 돌아 돌아 킹버거 들어갔는데.. 키오스크 주문도 말썽이라.. 커피와 버.. 2024. 4. 16.
일본 식당 랭킹 100순위 / 일본 타베로그 선정 2023 명점포 일본에는 타베로그라는 식당 안내 사이트가 있는데 손님들이 방문하고 점포 정보를 올리고 리뷰를 쓰고 별점을 줘서 관리하는 곳이라 맛집 찾을 때 유용하다. 그리고 타베로그 사이트는 매해 각 카테고리별 성적이 좋은 100 점포를 선정하여 발표하는데 이번에 2023년 각 카테고리별 100점포가 발표되었다. 햐쿠메이텐이라고 읽고 백명점..이라는..한자. 「맛있는 걸, 지금 먹는다면, 이 가게.」라는 컨셉으로, 타베로그 유저로부터 높은 평가를 모은 100 점포를, 다양한 장르마다 발표하는 음식 어워드입니다. 선출점에는 유명한 노포에서 기대의 신개점 점포까지 일본 전국에서 지금 주목의 명점포가 있습니다. 앞으로도 버라이어티가 풍부한 장르를 순차적으로 발표해 나갈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외식 생활에 활용하십시오. 점포의.. 2024. 4. 15.
누가 일본 사람들은 눈 맞추길 꺼려한다고 했냐! 어디서 봤던 글인데. 일본 사람들은 눈을 마주치지 않는다는 것. 그래서 신뢰가 안 간다느니.. 음침.. 등등의 댓글들이 가득한데. 음.. 곰곰히.. ? 생각을 해보는데... 아닌뎅... 됴쿄 사람들은 너무 빠아안히 쳐다봐서 무안할 정도인데.. 눈을 피하는건 오히려 나..... 지역 차이는 있을수 있다 근데 도쿄에서 지내다보면.. 누구나 아이컨택을 하려고 한다. 나는 눈 마주치면 부담스러워서 눈을 어디다 둬야 하는지... 눈이.. 뱅글 딩글 도로로로로 그런데 대부분의 도쿄 사람들.. 엄청 눈을 동그 리 뜨고 바라본다. 어디서 누가 그러냐.. 편의점 직원 -.. - 바코드를 찍고 내 얼굴 한 번 보고.. 혹..시?? 범죄자 몽타주랑 비교 하는중인가?? 슈퍼 - 결제를 마치고 눈을 보고서 인사를 넘쭉. .. .. 2024. 4. 14.
40분 줄 서서 산. 원조 소금 빵 / 팡 메종 일본에 오래 사는 회사원은 다른 사람 블로그를 보고 한국 사람들은 이런 걸 관심 있어하는구나.. 를 보는데 일본에 여행왔다는 글에는 좀 더.. 관심을 가지는 편이다. 나도 몰랐던 일본의 핫 플.. 줄서는 빵집이라는 소금빵 원조집인 팡 메종. 소금빵이 저렴하고 맛있다길래.. 궁금한데.. 아사쿠사에서 유람선 타고 내려서 검색을 하니 여기서 걸어서 5분입니다. 5분?? 긴자에 있다며// 여기서 긴자까지 걸어서 5분인 건가?? 했더니.. 여기저기 분점이 있다네.. 이 크루즈 선착장에서 저 아사히 빌딩 쪽으로 쭈우욱.. 가면 된다는 것. 이건 구글맵 도움 안 받고도 가겠다. 길치고 뭐고 이 강을 건너는 이 다리 건너 쭈욱.. 가면 나온다. 그러네.. 진짜. 저기 빵 메종.. 이 있다. 그리고 어마마 길다리 줄을 .. 2024. 4. 13.
헤매다 발견한 카페 오렌지 얼그레이티에 반하다 주말 벚꽂 구경을 하러 아사쿠사에서 유람선을 타고 하마리큐 공원을 구경 하고 하마리큐 공원의 다른 출구로 나와서 예전과 다른 풍경을 보며 그저 걸었다. 그렇다.. 길치의 특징 길은 모르지만 일단 걸어본다. 역이 이 근처인건 알겠는데.. 역 방향으로 걸어?? 그런거 신경 안 쓰고 걸어본다. 그리고 이상함을 감지하고... 구글 맵을 열어본다.... 걸어도 걸어도 역이 안 나와. ㅎㅎㅎㅎ 어.. ... 내가 타려는 역은 지나치고 .. 어딘지도 모르면서 쮹쮹 잘도 가고 있다... 그리고 하늘 위를 달리는 열차 선로를 보고... 저 열차가 가는 방향이.. 역이다.라는. 추측으로? 또 .. 걸어간다. .. 도가니가 나갈 때쯤.. 배꼽시계도 울리고.. 이러다.. 이 길바닥에 쓰러질거 같아.. ㅠ 시오도메 길바닥에 한.. 2024. 4. 12.
오다이바 수상버스. 미래형 디자인 호타루나 승선 지난 글에.. 아사쿠사에서 수상버스를 타고 하마리큐 공원까지 갔다. 도쿄의 한강이라고 하는 스미다가와에 아사쿠사와 오다이바를 왕복하는 유람선 회사가 여럿 있는데. 그 중. 미래형 디자인의 선박인 히미코, 호타루나, 에메랄다스 그 외,, 구형 선박들이 강 주변을 수상 버스처럼 왕복을 한다. https://www.suijobus.co.jp/ 東京都観光汽船(TOKYO CRUISE) 水上バスでの隅田川や東京湾での優雅なクルージングが楽しめます。チャーター・貸切クルーズ、初日の出やお花見船、隅田川花火大会、クリスマスクルーズなどのイベントクルーズなど、 www.suijobus.co.jp 지난번, 아사쿠사에서 하마리큐 공원까지 가는 배는 경유선박이라.. 멋진 디자인의 배는 아닌 일반.. 배였기에 .. 배타고 배한테 속았다는 기분이 .. 2024. 4. 11.
배타고 도착한 하마리큐 공원. 2024 벚꽃과 말차 휴식 아사쿠사에서 출발하는 선박이 하마리큐 공원에 도착하기도 하는데 내가 탄... 선박은. 헐.. 경유 선박은 멋진 디자인의 배가 아니라.. 연식이 있는 배였다. 어.. 뭐 멋진 배는 직항만 있다고 하고 이 구식이지만 튼튼한 배는 하마리큐 공원에도 내려주기에 오랜만에 하마리큐 공원에서 꽃놀이... 해본다. 게다가 배 타고 도착하다니 낭만 있구려~~~ .. 여기서 제주도식 유우머.. 제주어로... 나무는 -> 낭 이라고 함 낭만 있군........._? (아래 보시는 풍경에 낭만 가득) 하마리큐 공원의 선착장이 보이고.. 여기서 다시 배 티켓을 확인받고.. 입장을 한다. 여기 배가 들어온다는 이야기만 들었는데 내가 배 타고 여길 들어올 줄이야... 배가 도착하자 관리인 단 한 명뿐.. 그 아저씨 혼자 단체는 줄.. 2024. 4. 10.
아사쿠사에서 멋진 배타고 유람하기.. 그런데... 꽃도 피었겠다. 이런 게.. 있구나.. 싶어서 충동으로.. 아사쿠사의 수상 버스 선착장에 가보았다. 아사쿠사에서 출발하는 멋진 배.. 한 번도 안 타봤는데.. 오.. 멋쪄!! 멋쨍이 배 타고 놀아야지... 이 배를 타보려다.. 여러 번 망설인 이유는.. 나의 불안.. 때문인데.. 이러다 쓰나미라도 오면.. 난 배에서 가는 건가?? 싶은 거친 생각과 불안한.. 마음. 근데.. 갑자기 용기가 생겨버렸다. 왜? 지난번 쿠라마에 HAT COFFEE 갔다가.. 배 타려고 했는데 입구컷 당했다. 지금은 시즌이라 미리 예약을 해야 입장을 시켜준다는.. ㅠ 칫칫 하며 집에 돌아와 웹 페이지를 열어보니.. 오.. 멋찐배도 있고........ 이 배 타고... 오다이바를 갈까........... 어디서 내리지??? 보니... 2024. 4. 9.
욕 안 하고 살기도 힘들지만 욕만 하고 사는 건 더 힘들다. 아래 글을 보고 공감이 많이 되었다. 오래 일본에 있다가 한국에 가니.. 이런 말투가 들리고 신경이 쓰이기도 했다. 비슷한 경험을 했다. 나리타에서 고속 열차를 탔는데. 저녁 10시가 넘은 시간에 나리타에서 내린 사람들이 열차를 탄다. 일본 열차는 기본 고요~~~하다. 누가 시끄러운 소리를 내면 일제히 눈빛 레이저를 쏘기도 해서 침묵의 열차로 유명하다. 하지만 공항의 고속 열차는 좀 다를 수 있다. 여행에 들뜬 사람들이 일본에 여행 와서 흥분의 목소리가 나올 수 있다. 그건 인정. 여행에 대한 기대에 찬 목소리라는 걸 안다. . 출발 10분 전.. 일찍 탄 열차 안에서 잠시 눈을 붙이고 있었는데. 입구에서 왁자지껄.. 시끌한 소리가 바로 귀를 통해 뇌로 박힌다. 와~ 개좋은데~ 생각외로 넒다야!~ 와씨 .. 2024. 4. 8.
도쿄 벚꽃 🌸 현황 240406 2024년의 도쿄의 벚꽃 현황 3월말 피리라 예상했던 벚꽃이 좀 늦더니.. 드디어 꽃이 피기 시작했고 동네의 벚꽃도 80% 정도 피어서 도쿄의 벚꽃 사진 명소에 다녀왔습니다. 일본 도쿄 쿠단시타의 치도리가후치. 살짝 늦은 시간에 가서 봐도 뱃놀이 하는 커플....들..을 보고 강가로 흐드러진 벚꽃을 보고 왔습니다. 쿠단시타 역 (九段下)역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거리에 맞은 편에는 그... 저기 그.. 유명한 신사가 있고.. 황거의 해자를 둘러싼 산책로에 왕벚나무를 비롯한 벚꽃 나무가 줄을 지어 피어있어 꼭 뱃놀이를 하지 않아도 뱃놀이 구경하며 꽃구경을 하는 유명한 장소입니다. 벚꽃도 종류가 다양해서 ... 색과 개화 정도가 다 다른것 같아요 치도리가후치에 가장 가까운 쿠단시타역. 역에 도착하자마자...... 2024. 4. 7.
귀여움에 부들부들 3D라테 아트 3디 라테 아트가 유명한 햇커피 도쿄에 여러 점포가 있지만 이 햇커피가 가장.. 유명하지 않을까? 가까운 하라주쿠도 있긴 하지만.. 햇커피로 가본다. 근데.. 멀고.. 복잡한데 있네.. 정말 헤매었다. . 쿠라마에 역.. 근데 도착역에 노선 두개라서 출구를 찾으려니 내가 탄 노선이 아니었다. 또 한 번 도와줘요 구글맵..!! 구글 사마의 화살표를 따라.. 길도 건너고 직진직진 하다 보니 어.. 저기 서양 오빠랑 언니가 컵에 뭔가를 들고 사진 찍는다. 저기다. 이트인도 가능하고 테이크아웃도 가능한데 보통 예약하고 오는 사람들은 1인 2 메뉴 필수라 이트인이고 예약 없이 온 손님들은 종이컵에 받아가는데.. 예약 손님 우선이라 오래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여기 직원들.. 영어 엄청 잘해서 외국인 손님들이 곤.. 2024. 4. 6.
일본인들이 생각하는 일본 열도 모양의 동물 요즘에야 들었는데 일본인들은 일본 열도가 용의 형상을 하고 있다며 좋아한다. 내가 있기에 한국의 한반도 모양이 어쩌다는 말은 안 했지만 일본인이 보는 일본 열도는 용이란다. 일단 길다리 지형이라는건 알겠는데 이걸.. 이렇게.. 보는구나. ㅎ 웹에 들어가보면 위성 사진까지 꺼내보여준다. 그리고 또 일본의 풍수사들이.. 이번.. 1월 1일 발생한 노토반도 지진은 용의 왼발의 꿈틀 거림이라 곧 오른발..도 꿈틀할거라며 .. 그러고보니.. 요즘 치바현.. (오른발 위치) 매일 꿈틀거린다. 자주 지진 발생하는 이유가 이 용꿈틀이 때문인거임. , ㅠ 암튼 일본인들은 이 지형의 모양이 용이라며.. 좋아하는데 나는 또 거기다 초친다. .. 용의 머리 부분인 홋카이도는.. . 섬이라서 머리가 싹...뚜..ㄱ.// .. .. 2024. 4. 5.
가부키쵸에서 돌아본 이유... 관광객들이 넘치는 신주쿠 .. 가장 사람들이 몰리는 동키호테 주변과 고질라 호텔로 유명한 극장 앞. 외국인 내국인 다양한 사람들이 넘쳐나는 곳 일본 최대의 환락가. 지진이 나서 불끄고 살라고 해도 이곳 네온만큼은 화려 화려 반짝이던... 그 곳. 나는 그 곳을 자주 다닌다. 신주쿠 왔다가 집으로 가는 길에 한국 슈퍼에 들리려면 가부키쵸 거리로 빠져나가는게 제일 빠른 지름길이라.. 그래서 매번 신주쿠 고양이 전광판만 보고 다닌다. 근데.. 암튼 관광객 많은건 알지만 나에게는 그저 지나가는 길......... 아무 생각없이 무념무상으로 걸어가는 중에 뒤에서 들리는 목소리 언니. 언니 아.. 언니이이 언니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 얼래리? 돌아본다. ㅠ 그리고.. 썡판 모르는 어떤 언니와 눈이 .. 2024. 4. 4.
산리오 캐릭터 포차코 카페 35주년 기념 요즘은 한국에서 산리오 캐릭터가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어린 조카들도 뽐폼푸린, 시나몬롤, 마이멜로디는 잘 알고 키티보다 더 좋아하더라. 키티가 짱인줄 알았더니.. 아이들 통해서 새로운 스타를 알아간다. 그리고 일본에서 이런 팝업카페가 많이 생기는데 이번 팝업 카페는 포코차 35주년 기념 카페다. 35주년이라면 나이가 엄청난데.. 아직도 아기 강아지인 포차코. 제대로 된 애니메이션을 본 적도 없고 캐릭 상품을 사본적도 없지만. 귀여움에.. 가보게 된다. 안내받은 테이블에는 귀여운 시트가 깔려있고 주문은 qr로 하게 되며 다른 카페와 마찬가지로 1회만 가능하다. 주문 후에 직원이 와서 주문 확인 후에 큐알 종이를 가져가버린다. 그리고 전해주는 선물. 기념엽서. 방문기념.. 포켓몬 스티커 같은 선물. 게다.. 2024. 4. 3.
일본 라멘 랭킹 1위 - 다카다노바바 (야후 재팬 픽) 야후 재팬에 다카다노바바 라멘 랭킹이라고 적고 검색해 보면 결과가 아래처럼 나온다. 1위가. 토리소바 산보이치 2위가 오레노 소라 3위가 와타나베 리뷰: 돈코츠 라멘 그만 먹고 국물에서 숯향이 나는 교카이 라멘 드셔보세요 야후 픽 1위라니까 가야지.. 다카다노바바.. 전날 비가 작작 내렸는데 거짓말처럼 화창한 날씨. 길을 건너고. 저쫙. 가라오케 빠칭코 건물 쪽으로 간다. 그리고 빠칭코 골목 아래로 쓩.. 내려가기 골목 내려와서 바로 오른쪽으로 돌기 그럼 빠칭코 옆에 산보이치라는 三歩一 문을 드르르륵.. 열고 들어가면 왼쪽에 자판기 현금만..가능 다른 메뉴들도 잇지만 토리소바가 가장 추천이라고 하니까. 750엔.. 토리소바 선택 좌석은 주방을 감싸는 ㄷ자형. 서로 마주 보는 테이블석은 없다. 좌석 앞에 .. 2024. 4. 2.
건강 정보 방송의 맹신과 문제점 지금 일본은 코바야시 제약의 홍국(붉은 누룩) 성분으로 인해 사망자와 중증 환자가 발생하고 엄청 큰 기업이기에 기업 브랜드를 믿고 산 해외 유저들에게서도 피해 보고가 계속되는 상황이다. 인과관계는 확실하지 않지만. 곰팡이 성분이기에 신장에 무리를 줘서 신장을 병들게 하고 사망에 이르게 했다는 추측이다. 이전 상품에는 문제가 없었지만 최근 생산된 제품에서 문제가 발생한듯 하며 꾸준히 섭취하는 사람들에게 피해가 발생했다고 한다. 영양제. 기능성 식품.. 화장품 우리는 너무 맹신을 한다. 광고도 그럴싸하고 이 성분이 들어가서 사람을 살리고 미인이 된다고.. 하지만. 기능성 식품, 일반 식품은 의약품이 아니고 어떤 효능을 보조할 뿐 효능효과를 어필할수 없다. 아래 영상이 정말 잘 알려준다. https://you.. 2024. 4. 1.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