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20/03/093

728x90
728x90
입국제한으로 일본행 EMS도 늦어집니다. 3월 9일 부터 일본 입국제한에 의해, 항공편이 감소하여 국제 우송 서비스 EMS의 배송도 늦어지고 있습니다. 일반 EMS 배송은 보통 3일 이내 배송이 되었는데 이번 일로 15일에서 한달 정도로 늦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거래처에서도 샘플 보내는데 우체국에서 배송이 어렵다고 하여 특송 서비스 이용하게 되었데요 (DHL FEDEX) 일본에 배송하시는 경우, 참조 바랍니다. ㅇ 대상 : 일본(JP) 일반통상, K-packet, e-packet, 국제등기 접수불가(EMS만접수 가능, 프리미엄 별도 문의) ㅇ 내용 : 일본 동경, 오사카 지역외 접수 불가(1달~2달 지연) - 접수가능지역 (동경) 후지, 하마마츠/하마마쓰, 아키타, 아오모리, 치바/지바, 히타치, 카스카베/가스카베, 치가사키/지가사키, 후쿠시.. 2020. 3. 9.
쌀 씻는 방법 쌀 씻는 도구 유입 경로에 쌀 씻는 법과 쌀 씻는 도구 같은 단어가 보이길래 이걸 모르나?? 싶지만 나의 쌀 씻기.. 알려줌. 현미나 콩 등을 넣어 밥을 하기에 하루 정도 불린다. 가장 만만한 용기는 본죽 빈통. 혼자 사는 살림이라 5-6인분 정도 만들기 딱 좋다. 일단 물을 떠서 준비.. 나의 잡곡은 병아리콩 1줌, 귀리 1줌, 찰보리 1줌 가끔 흑미 세꼬집. 쌀 4줌 현미 6줌 분량대로 넣으면 일단 뜨는 것들을 가라 앉히고 그대로 물을 버린다. 쌀은 첫 물을 빨아들인다는 썰이 있다. 대신 농약 성분이 녹아나니까 빨리 버리래..... 전문가들이 그러래서 일단 한번 버리고 다시 물을 받아.. 집에 뭐 달걀 섞는 쉐이커나 건더기 뜨는 뜰채로 섞는다. 쌀 씻는 도구.. 따로 필요 없다. 정 없으면 젓가락으로 휘히히히히힉 .. 2020. 3. 9.
매운거 먹을때 왜?? 쿨피스? 이유를 알아보자 매운거 먹고 찬물은 역효과 매운거 먹고 물을 마셔도 매운 맛이 사라지지 않는 경험은 많이 해봤을 겁니다. 혀에 있는 타액이 씻겨 내려가 혀가 매운 맛에 더 노출이 되어버리기 때문입니다. 차가운 물은 입안이 차가워서 순간은 매운맛을 못느끼지만 캡사이신은 차가운 냉기가 사라지면 다시 통증을 느끼게 합니다. 찬 물은 타액을 씻어버려 매운맛. 즉 통증을 더 악화 시킵니다. 혀가 얼얼하게 매울 때는 유제품 유제품- 요구르트, 우유, 치즈 캡사이신은 지방에 녹는 성질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물보다 우유, 아이스크림, 마요네즈가 최고. 인도 음식점에는 랏시라는 음료를 팝니다. 매운맛을 중화시켜주기에 매운것을 시킬 때는 유제품 음료수를 함께 주문하시는게 좋습니다. 쓴맛나는 것이나 신맛 나는것으로 얼얼한 매운맛을.. 2020. 3. 9.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