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09'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0.08.09 한국형? 일식집?에서 주문 (19)
맛있게 먹은 것들2020. 8. 9. 00:01

 


한국 횟집과 일본 횟집은 메뉴부터 다르다.

일본에 사니까 일식집하면

그냥 다 일식집이지..ㅎ

 

이웃님들 블로그에 가면

횟집가셨다는 글에 보이는 요리들!!

얼큰한 매운탕,
초장에 찍어먹는 두툼한 회

왜 일본에 있는 내가 침 꼴까닥 하는지..

암튼 일본 횟집과 한국식 일식횟집은 다르다.

 

일본에 있는 일식집에 초장이 있겠어 김치가 있겠어 ㅠ

한국식이 짱이어라

 

 

코리아타운에 있는 태종대라는 한국식 일식 가게가 우버이츠에 나왔길래

냅따 주문했다.

 

뭐 어떄! 생일 챤스인데!!

돈으로 질럿!!

내가 만족하면 그만이지. 

 

 

 

 

시킨 메뉴는 4가지.

채소 비빔밥 / 해물전 / 토마토 샐러드 / 낙지탕

 

낙지탕은 집에서 새로 끓여야 한다.
(봉투에 저리 담아왔지만.. 비쥬얼 ㅆREㄱ 봉투 아님 ㅠ)

 

 

요새는 채소에 푹 빠져있다.

때문에 비빔밥도 채소 넣은거,
토마토 샐러드도 푸짐하게.

그리고 엄마가 여름에 낙지 먹어야 힘난다고 해서

낙지 해물탕 픽업!

 

 

 

 

 

 

 

다르다 다르다 진짜

일본 일식집에서 먹는거랑 소스도 맛도 다르다.

고향의 맛  맛이쪄~~

 

일본 일식집은 샐러드도 이탈리안식이거나
소스도 올리브유 비슷한거에
시소잎이 들어가서 맛이 시큰한데

한국식 샐러드는 CHAM기름 냄새부터가 코쇼~~해 ^^

 

그리고 해물 지지미 두께봐~!

일본 일식집은 저리 안두껍고..

내가 후라이팬에 막 지진듯한 맛
(제가 해도 맛은 있어요! 전문가의 맛은 아닐지언정)

한국식 지지미의 깊은맛이 달라요!!

 

 

 

 

야채 비빔밥.

이것도 차원이 다른 고소함!!이다!!

 

일본식 비빔밥은 밥에 식초로 버무려놓는데
나는 그 초친 밥이 별로.ㅜㅠ (일본 살이가 쉽지 않다.)

한국형 일식집에서 시킨 비빔밥은
채소의 양과 맛있는 양념의 조합이.. 일본과 다르다. ~

 

 

 

 

 

날치알과 노른자 넣어

뽀독뽀독 톡톡 터지는 날치알도 환상.

 

 

 

낙지탕은 재료만 와서 냄비에 끓여냈는데.

요즘 여름 무가 맛이 별로여서 약간 텁텁.

그리고 매운맛이 덜 하여...

집에 있는 마늘과 고추와 버섯을 더 넣어 맛을 재조정 한다 ㅎㅎㅎ

 

그래서 다 넣고 팔팔 끓여 재탄생한

얼큰 푸짐한 낙지 매운탕 완성.
(나 술 끊었는데 ㅠㅠ)

 

 

우버이츠 서비스료까지 큰 지출이 있었지만

뭐 어때. 내가 만족하면 됐지!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회사원 후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역시 한국식이 최고인건가요..(?) ㅎㅎㅎㅎ 맛있겠네요 ㅠㅠ 잘보고 갑니다~

    2020.08.09 00: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생일 축하 드려요 ㅎㅎ
    제대로 먹는게 좋죠

    2020.08.09 00:0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생일이면 비싼 거! 좋은 거! 드셔야죠.
    그런데 일본 횟집은 쯔끼다시 같은 거 나오나요?ㅋㅋㅋㅋㅋ
    저에게 있어서 횟집 요리의 최고봉은 회나 회무침 같은 게 아니라 콘치즈였네요.
    어릴 때 콘치즈만 몇 판을 먹었는지ㅋㅋㅋㅋㅋㅋ

    2020.08.09 00:2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안녕하세요~~ 처음 블로그 시작하는 신삥입니다...ㅎ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2020.08.09 00:2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우와 생일 찬스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으아으아 맛있어 보입니다

    2020.08.09 01: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낙지탕 생각보다 별로였군요. 그래도 먹고 싶어라~ 비빔밥도 정말 맛있겠어요^^

    2020.08.09 05: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ㅎㅎ오...입에 맞아서 다행이네요.
    찬스...잘 하셨어요.

    건강이 최고지욯ㅎ

    2020.08.09 06:4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후까님생일이시니 고급 스시라도 드시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후까님언제나 파이팅!!

    2020.08.09 07:2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일식도 물건너오면서 우리나라 입맛에 맞게 변한거군요.
    오랜만에 한국식 일식에 호강하신듯합니다.

    2020.08.09 09: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일본에서 조금 지출이 있으셨지만 한국식으로 제대로 드셨네요
    원기 불쑥입니다

    2020.08.09 10: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유용하고 깔끔한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하트랑 이젓저것 꾹 누르고 가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2020.08.09 11: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한국 음식이 많이 그리우시겠써요..

    2020.08.09 13: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낙지 비주얼이 너무 맛있게 보입니다

    2020.08.10 08:4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우와 이 정도면 큰지출 할만하네요! 엄청 깨끗하고 푸짐하고 맛있어 보여요~
    생일땐 생일 당일은 물론 생일 전후로도 비싸고 맛있는 거 찾게 되더라구요ㅋㅋ

    2020.08.10 15: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포스팅에 적으신 글 하나하나에서 한식 먹고 힘이 불끈 솟아나신 느낌이 드는걸요?! 기력 충전 제대로 하신거 같네요:)

    2020.08.10 22: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아 맛있겠네요 ㅎㅎㅎ 역시 그렇죠 한국식 횟집이 땡기는건 정말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ㅎㅎㅎ

    2020.08.12 17:4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