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20/1037

728x90
728x90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레이프 말이 거래처 사장님이 상품을 개발 생산중이신데 디자인 파일에서 막혀서 막막하다며 도움을 요청하셨어요. 디자인파일을 접해보지 않으신 분들에겐 일러스트 파일이란게 딴세상 이야기 같아서 도움을 드리기로 했지요 그랬더니 엄청 맛있는걸 들고 오셨어요 ㅠㅠ 코로트라는 브랜드인데 생크림과 과일을 크레이프로 말아둔거에요 하라주쿠의 유명한 크레이프 가게에서 먹던것과 비슷한데 더 촉촉한 크레이프예요 사이즈는 삼각김밥보다 조금 작은 사이즈.이고, 생크림이 듬쁙 들어있어요. 손으로 잡아보면 한손에 쏙 들어오는데 속 안에 생크림이 꽉 차서 포동포동한 느낌이 느껴져요 종류는 다양한데, 제가 받은건 10개 들이 딸기/ 몽블랑/ 초코쿠키/ 꿀말차와라비모찌/ 초코바나나 2개/ 레어치즈/ 호박/ 감귤/ 생캐러멜 단면을 잘라보면 생크림과 과일.. 2020. 10. 31.
발바닥 아픈 신발 푹신한 운동화 재질로 바꾸는 방법 착화감 별로인 신발로 많이 알려진 컨버스. 맨발로 걷는 듯한 느낌을 준다고 유명하지요!! 땅바닥의 감촉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ㅜ 굳은살 배기고, 오래 걸으면 내 다리가 아닌것 같다는... 젊은데... 무릎까지 아프다고 유명한 신발들인데. 그런데 이뻐~!~! 저도 이거 예뻐서 샀는데 뼈로 걸어다니는 통증이라 아파서 며칠 못 신고 있기도 했어요. 그래도 예쁜 거는 신고 싶어서 꼼수를 썼어요. 컨버스 구매할 때, 한 치수 큰 걸 사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인솔을 같이 구매해요. 요거. 참 좋아요 이거 넣으면 딱딱하기만하던 발바닥이 포근한 운동화 느낌으로 변합니다. 착화감 안 좋은 신발에 인솔을 넣으면 신발 한 치수 큰 걸 커버해주고 운동화 깔창처럼 푹신푹신하고 발바닥 아치를 서포트해주니까 걸을 때 편.. 2020. 10. 30.
오랜만에 갔던 식당. 맛이 없어졌다. 예전에 좋은 사람과 함께 갔던 식당이 있었다. 호텔급은 아니지만, 점심시간에 생각도 못하고 들어간 곳이었는데 꽤 맛이 있었다. 처음 나온 두부는 매우 향이 좋았고 부드러웠다. 입안 가득 퍼지는 향과 두부의 담백한 콩맛이 이게 두부야!! 할 정도로 구수~하게 입맛을 돋구었다. 같이간 그 분에게도 너무 좋다! 뿅뿅 이라며 두부 칭찬을 했고. 런치 메인 요리가 나왔을 때도, 생선 고기 채소 다 들어있네 다 맛있어 하며 호들갑을 떨었던 기억 그리고 참 맛있었던 기억 먹으며 많이 웃었던 기억이 난다. 디저트로 나온 커피와 아이스까지 점심식사로 꽤 좋네 하며 여기 고급이당 다시 오자 하며 대 만족을 했었다. 그리고 한 1년 지나서.. 그 지역을 돌아다니다 그 때 생각이나서 다시 그 식당을 찾았다. 처음 나오는 두부.. 2020. 10. 29.
잔치집, 초상집, 제사, 명절을 지내는 한국의 유교걸이 일본에 가면. 일본에 있다 보면 아니 다국적 사람들을 만나다 보면 한국의 언니 동생이라는 관계가 아닌 나이 차이가 많이 나도 친구관계가 형성된다. 하루 더 일찍 태어났다고 내가 언니다. 이런 거 없다. 히로코상도 그렇고 히카리상도 그렇지만 60대 이심에도 어린(?) 나를 친구라고 하신다. 선배나 이모나 언니나 그런 게 아니라 그냥 친구지 그럼 뭐야? 라시는데 아.. 친구지 선배님, 이모님이라고 하면 부담스러워하신다. 히로코상은 예전에 일본어를 지도해주셨기에 지금도 선생님이라고 부르지만 히카리상은 그냥 모임의 멤버, 동료이며 친구이다. 처음엔 이 나이 차이에 몸 둘 바를 몰라했지만 나이를 떠나 친구라는 게 몸이 배여 가면서 이 경계가 모호해진다. 특히 한국 사람인 나는 후배나 동생은 챙겨줘야지 하는 마음이 있지만 후배나.. 2020. 10. 28.
메구로 타워맨션에 침입한 강도 현금 600만엔 갈취 동경 메구로의 고급 타워맨션의 한 집에 택배 직원을 사칭하는 강도가 들어 현금 600만엔을 갈취한 사건 (2020년 10월 26일 발생) 27일, 범행한 소년 3명이 잡혔는데. 차안에 남은돈은 약 400만엔 정도 뿐. 집주인인 여성은 부상이 없었다. 이 사건이 야후 메인 뉴스에 걸리자, 사람들의 관심이 쏠렸는데. 아무리 세큐리티가 잘 되있는 고급 맨션일지라도 강도가 든다. 세큐리티를 믿는다고 해도 어떻게 집안에 현금 600만엔을 두지? 경찰이 움직일게 아니라 국세청이 움직여야 한다.. 찾아보니 방 한칸 짜리 한달 월세 35만엔이라고 한다. 뉴스에도 났는데, 방범, 경비가 잘 되어있는 고급 맨션이고 3명의 소년이 택배업자를 가장한 2명이 범행 피해 여성은 택배 업자가 오기전에 문을 열고 기다리고 있다가 힘.. 2020. 10. 27.
트라넥삼산이 기미치료에 이용되는 이유 트라넥삼산의 작용 트라넥삼산은 항출혈·항알레르기·항염증작용에도 유효성이 인정되어 목의 붓기나 구내염을 치료하는 약이나 치약 등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멜라닌을 만드는 멜라닌 사이트에 작용하여 색소 침착 억제 효과를 발휘하여 간반을 개선합니다. 지혈 작용 트라넥삼산은 혈액을 녹여 출혈을 촉진하는 효소 플라스민을 억제하기 때문에 뛰어난 지혈 작용을 발휘합니다. 그 지혈 작용에 기대해, 전신성선 용 항진이 관여한다고 생각되는 출혈 경향(백혈병, 재생 불량성 빈혈, 자반병 등, 및 치료 중·처치 후의 이상 출혈)이나 국소선 용 항진이 관여한다고 생각 되는 이상출혈(폐출혈, 코출혈, 생식기 출혈, 신출혈 및 치료 중·처치 후의 이상출혈) 등에 주로 사용됩니다. 또한 외상성 출혈 환자의 사망 위험 감소에도 도움.. 2020. 10. 27.
일본인 친구가 요리를 잘하는 비법 오랜만에 잘 지내냐고 히카리상에게 연락을 했더니, 아저씨 놀러 가서 집에 없다고 저녁 먹으러 오라고 한다. 지금 시국이 이러한데 가도 괜찮냐고 하니 지금 건강하면 문제 없다면서, 기다리고 있겠다고. 히카리상 환갑이 넘으셨는데... 나를 친구라 하시고 동경에 사는 젊은이가 요새 위험한데.. 그래도 나 만큼이나 안전생활을 하는 사람도 없어서 (집↔회사↔집↔회사) 괜찮을 거라 생각을 하고 방문하게 되었다. 근처 꽃집에서 탁상 장식용 꽃을 사고, 두정거장 거리라 택시로 이동했다. 일본 택시가 놀!~~라운 자동문이라.!! ㅋ 손잡이를 잡을 필요가 없기에 또, 많은 사람과 접촉이 덜하다고 생각했기에 택시로 이동했다. 히카리상 집에 초인종을 누르니, 대문 앞 까지 나와주셨고. 꽃을 건내자 바로 세면대로 안내해주신다... 2020. 10. 27.
일본인 친구의 선물과 손 편지 지난 여름에 어르신 친구 히카리상에게 알코올 젤과 마스크 스트랩을 보내주었는데 받기만 해서 미안했었는지 선물을 보내준다는 라인이 있었다. 내일 도착하니 집에 있으라고... 작은 선물인데 기쁘게 받아주면 좋겠다는 메세지.. 그래서 일찍 퇴근해서 저녁시간에 택배를 받았다. 꼼꼼한 포장을 열어보니.. 손편지가! 지난번에 알코올 젤과 마스크 스트랩 고맙다며, 작은 접시에 그림을 그려 보낸다고 그리고 나를 잊지 말아 달라는 히카리 상의 메시지.. 히카리상은 취미로 그릇에 그림을 그리신다. 열어보니 접시가 보인다. 그리고 가장자리 금박에 주변에 꽃무늬가 그려진 접시. 인쇄가 아니라 직접 그린 그림이다. 각 잡고 스케치북에 그리려 해도 이런 그림은 못 그리겠던데 히카리 상의 접시에 그리는 그림은 자연을 잘 표현한다... 2020. 10. 26.
빈집털이 도둑이 선호한다는 것 이거 저거 대책을 찾게 됩니다. 안전하다고 생각했는데 마음만 먹으면 침입은 가능하다는 게 그쪽 업계의 사명이죠. 한국은 감시카메라가 잘 되어 있어서 검거율도 높고, 빠르고, 범죄도 적다지만 일본은 운좋게 잡히면 뉴스 나오면서 소란을 피워요. 대부분의 경우는 경찰도 움직이기 싫어해요. 증거를 가지고 잡아야 으시대고. 특히 외국인이 피해봤다고 호들갑 떨어봐야, 범인 물색보다 신고한 외국인을 더 조사합니다. 그러곤 끝이에요. (사람을 가리기도 하지만.. ) 신고한 사람만 속 터지는 거죠~ 한국에서도 뉴스에 났지만, 한국에서 원정 온 빈집털이범이 일본에서 잡혔죠. 범행의 이유는 한국보다 덜한 방범대책 때문에 털기 쉬워서. 지문 등록 같은 것도 안 하는 나라라서 과학수사가 와도, 지문을 채취해도...? 어디 대조.. 2020. 10. 25.
집 털릴 뻔 했습니다. 수상한 사람이 문 열고 들어오려했어요 문열림 센서를 달거나, 열쇠 교체했습니다. 실내에 카메라도 달았죠. 그 이유가. 수상한 사람이 우리 집 현관문을 열었어요. 저는 분명히 분명히 현관 잠그고 있었어요.. 근데 열었네요! 문 열고 들어오려 했겠지만 내부 안전 고리에 잠겨서 다 열지는 못하고 그 10센티 정도밖에 못 열었죠.. 아무리 생각해도 도둑이 확실합니다. 경황 설명 집에서 쉬고 있는데 문을 두두리며 현관 벨이 울려요. ??????? 읭? 수상하다?! 1층 입구 현관이 오토락 맨션이라 택배나 우편이 온다면 1층 입구 벨이 울려야 하는데 도둑으로 추정되는 사람은 현관 벨을 누르고 현관을 두드려요. 3번? 4번 정도.. 확실히 안에 사람이 없나 확인하는 듯한?? 우편이나 택배가 올 일도 없고, 부재중이라면 택배함에 넣어주거나 방문 기록 전표.. 2020. 10. 24.
열쇠집 사장님이 알려주는 범죄자들이 열쇠따는 수법과 예방법 일본은 디지털 도어록이 보편화되지 않아서 대부분이 열쇠를 이용하는데 때문에 빈집 털이가 쉽게 들어온다고 해요. 이 문 잠그는 손잡이를 뭐라고 부르는지 아세요? 섬 턴 저도 몰랐어요 열쇠 사장님이 알려주셨어요 전문용어죠..일본어로 사무탄 그러니까 문 열쇠 잠그는 손잡이. 근데 이 열쇠를 돌려 여는 도둑님들의 방법인섬 턴 돌리기라고 들어본 적 있으세요? 열쇠 사장님께 들은 열쇠 분실 시, 혹은 도둑들이 여는 방법이 몇 가지가 있는데첫 번째는 방범창을 뚫어서 도구를 이용하여 연다. 야후 재팬 이미지철컥.!!요런 건 3분 이내 된데요. (헐 헐....) 두 번째는 문 틈으로 도구를 밀어서 연다. 야후 재팬 이미지 요런 철사 같은 애를 들이밀어서 돌린다.....이 방법도 많이 쓴데요. 세 번째는 뚫어서 돌린다. .. 2020. 10. 23.
오래 사용한 열쇠를 교체 했어요 맨션 관리 회사에서 열쇠 교체를 해주었습니다. 5년 정도 거주하였고, 이번에 관리회사와 집주인이 다 바뀌었어요. 열쇠 업체 사장님만 방문하셨고 작업은 거의 9시가 다 되어서 시작했는데 20분도 걸리지 않았어요. 이 날은 비도 오고 많이 추웠는데.. 엄청 추운 날이었는데 열쇠 사장님 반팔로 오셨네요. 안 추우세요?라고 물어보니 아. 오늘 춥네요. 빨리 해드리려고 오느라 쟈켓을 차 안에 두고 왔어요. 그래서 난로를 꺼내 개시했습니다. 오랜만에 켜서 그런지... 먼지인가?? 머리카락 타는 냄새가.. ㅠㅠ 그래도 사장님이 따뜻하게 작업하셔서 다행이네요. 사장님께 여쭤봤어요. 이런 타입이면, 열쇠 분실했을 때 몇 분 정도면 열 수 있냐고 했더니 손님에게 말씀드리긴 힘들어요 분실하면, 맨션 관리회사에 연락하세요.라.. 2020. 10. 22.
도둑방지 센서! 빈집?이 걱정되면. 문열림 센서 설치! 빈집털이범이 극성을 부린다고 하네요. ㅋㄹㄴ라서 더 많아진것 같아요. 수법도 대범하고요 혼자 사시는 분, 특히 여성분은 이런 상품 꼭 설치하셔요 추천합니다. 가격도 별로 안 비싸요. 3만원 정도면 구매 가능 할겁니다. 불안한 사건을 예방하려고 방범용으로 하나 설치했습니다. 문이 열리면, 스마트폰으로 알림이 오는 센서예요. 경보음이 크게 나오는 상품도 있지만, 주로 문을 열고 닫는 사람은 본인이기에.. 비상벨이 크게 울려버리면 민망하니까 조용히 통지만 오는 상품으로 골랐습니다. 같은건 아니지만 비슷한 상품도 있어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본인이 문을 열어도 통지가 옵니다. 때문에 집을 비운 시간에 통지가 온다는 것은??!!! 경찰하고 집.. 2020. 10. 20.
국물이 자작한 스프카레 우버에서 스프카레를 주문했어요. 회사랑 가깝긴 한데 한 번도 간적은 없는 카레 전문점. 외관을 보면 진짜 인도인이 운영하는 듯한 분위기예요 스프카레는 국물이 자작한 카레로 홋카이도 삿뽀로 지방에서 유명합니다.. 그리고 전국에 여러 스프카레 전문점도 많이 있어요. 주문한건, 오리훈제구이 스프카레 배달온걸 열어보니 자작한 스프국물 오리구이와 튀김이 따로 올라가 있구요. 오리고기는 두툼하게 구워서 껍질까지 담백하게 맛있네요. 아삭하게 씹히는 쑥갓 튀김 향이 너무 좋아요. 스프카레 내용물을 보면, 팽이버섯에, 가지튀김. 달걀 반숙. 당근 쑥갓, 연근, 피망튀김도 들어있어요. 보통 카레는 밥에 부어 먹는데 스프카레라 밥따로 국따로 먹는것 처럼 먹어요. 조금만 먹어야지 했는데 먹다보니 다 먹게 되더군요. 양이 많았.. 2020. 10. 19.
마룻바닥, 책상 잔기스/흠집 셀프 수리 제가 사용하는 책상에는 칼자국이 있어요. 사과 자르다가 힘을 줬는데.. 책상에 찍혔습니다. 그것도.. 3번이나.. (인간은 같은 실수를 반복하니까요..) 100엔 샵에서 이거 저거 고르다가 마룻바닥에 흠이 난 걸 가리는 상품을 봤어요. 될지 안될지 모르지만.. 100엔 상품으로 시도해보기로 했습니다. 어두운 색 계열 크레용으로 3가지 색의 농도가 조금 달라요. 패인 홈을 가리는 크레용이라고 하네요. 설명서를 읽어보니 이 크레용(크레파스)으로 흠 안을 메꾸라는 거네요. 창피하지만 칼로 때려박은 흠이 사이좋게 모여있습니다. 그래서 가장 진한 색으로 메꿔봤어요 크레용이라서 크레파스 같은 부드러운 질감인가? 싶었는데 좀 더 딱딱한 재질이에요. 힘을 꽉 주고 지그재그로 그려야 홈 안에 크레용이 들어가서 메꿔집니다.. 2020. 10. 18.
일본 아저씨들이 네일아트 매니큐어를 사는 이유 가끔 백엔샵에 가면 아저씨들이 화장품 코너에서 신중히 매니큐어를 고른다. 남학생도 매니큐어를 집어든다. 처음엔 다양한 일본이라, 자기손에 바르나? 아기에게 발라주려나? 혹은 누가 사오라고 해서 그런가?? 싶었는데... 물론 그런 사람도 있지만.. 더 심오한 아~~트의 세계를 모르고 있었다. 1. 낚시 찌를 반짝이게 물고기가 반짝거림을 좋아하다고한다. 물론 낚시 찌 자체가 반짝거리는 종류도 많지만, 더 특별하게 예쁘게 물고기를 유혹하기 위해서 펄이 들어간 매니큐어를 예쁘게 바른다고 한다. 펄 뿐만 아니다. 스톤이라는 예쁜 큐빅으로 반짝임을 더한다. 공들여서 만든 반짝거리는 찌에 물고기가 덥석! 그맛에 하나보다. 2. 프라모델 상당한 숙련자가 아니면 프라모델에 매니큐어 바를 생각은 나지 않을것 같은데. 그래.. 2020. 10. 17.
요리 똥손이 프라이팬 완판시키고 옴 오래전이지만 재고 주방용품을 판매하러 전무님이 열심히 움직였다. 지긋한 연배인 그는 프로 영업맨!! 거래처가 운영하는 대리점 점주님들을 모아 상품을 설명하며 판매를 요청하는 행사에 가서 완판하고 오셨다. 근데.. 전무님이 그 날의 실상을 알려주었다. 업체에서 준비해준 강의실에 거래처의 각 점포 점장님 7분이 오셨고, 준비한 PPT로 이 프라이팬이 코팅이 3중이고 다이아몬드 코팅이 어쩌고, 요리가 저쩌고.. 이런 강의를 준비하고 있었는데.. 업체 측에서 가스버너와 식용유, 달걀을 들고 들어왔다.......... 요리 시연은 생각도 안 하고 왔는데...?? 까짓 거.. 우리는 다이아몬드 코팅 프라이팬이라고~!!~ 전무님은 소매를 겉어 올리며, 가스에 불을 올리고 식용유 조금. 그리고 달걀을 톡. 하며 자~보.. 2020. 10. 16.
일본의 찐 레트로 카페에서 놀랐던 일. 친구를 만나러 00역으로 갔었고, 그 역의 1번 출구로 나오면 카페가 있다고 거기서 보자는 연락이 왔다. 1번 출구의 계단을 내려왔는데.. 보이는 건 한 낮인데 심야처럼 차도 없는 아무것도 없는 시골 분위기였다. 도대체 어디에 카페가 있다고? 두리번거리니 저쪽 끝에서 친구가 손을 흔든다. 그냥 관리사무소 같은 간판인데 가까이 가보니.. 레이스 달린 커튼이 보인다. 아.. 작은 카페구나.. 그곳의 문을 열고 들어가니 다른 세상이었다. 안쪽으로도 테이블이 보였지만, 입구 가까운 쪽의 작은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고, 가방을 풀고 앉으니.. 두꺼운 나무 테이블과 내 앞에 보이는 수납장, 반투명 유리 뒤로 오래된 조미료와 접시들이 보였다. 흰머리를 뒤로해서 쫑으로 묶으신 할머니가 주문을 받았다. 나: 커피 2잔요... 2020. 10. 15.
상처가 빨리 낫지 않는것은 나이탓 만은 아니다. 지난번에 작업하다가 손에 상처가 몇 개 났는데 빨리 낫지 않아서 면역력도 나이가 들어가서 늦는건가? 싶었네요. 근데 딱 나이탓 만은 아니라고 합니다. 여러가지 원인들 진짜 나이탓 나이가 들면서 피부의 신진대사가 저하되기에 침착된 색소의 흡수가 늦어지고 상처의 흔적이 남게 됩니다. 피부의 재생 속도는 사람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30대에서 40대는 약 45일 걸린다고 합니다. 그 기간은 연령에 따라 길어지기도 한다고 하네요 영양 불균형 비타민 A,B,C, 아연, 망간 등 부족 비타민 부족이 피부 재생을 늦춘다고 합니다. 아연은 세포 분열시에 필요한 미네랄로 부족하면 성장 장해나 지능발달 저해(?), 면역저하, 피로, 인슐린 감소 등등 지병이 원인 특히 당뇨병은 혈당치로 인해 피부질환이 잘 일어나고 상처 치료.. 2020. 10. 14.
마스크로 볼이 쳐지는 노화가 신경쓰인다면. 2월부터 시작된 이 시국의 필수품인 마스크 생활로 알게 모르게 마스크가 양 볼을 누르는 힘 때문인지.. 다양한 표정을 짓지 못해 근육의 탄력이 사라진 건지 늘어진 얼굴, 깊어진 주름...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제야 느끼기 시작했다. 여름엔 땀 차고, 쓸려서 피부병으로 고생시키더니 이제는 불독이 되어가는 얼굴에 비명이 나온다. 눈가에서 느끼는 노화보다 입가에서 느끼는 노화는 더 세다. 전문가들은 표정 근육을 움직이는 얼굴 요가를 하라거나, 괄사 같은 도구를 이용해 근육을 탄탄하게 조이라는 조언을 한다. 회사에서 그런 글을 볼 때마다 아으오아이우우어우 하며 얼굴 표정 운동을 하지만 - 이상한 사람 취급당하고.. ㅜㅜ(집에서 혼자 해야지..) 괄사는 마찰을 계속 하면 기미 생긴다니까 똥 손이라 그것도 무섭다. .. 2020. 10. 14.
일본인의 일본어 컨닝 교재? 코로나 이전에 히로코상은일본에 온 외국인에게 일본어를 가르치는 자원봉사를 하셨다. 나는 회사에 취업을 하고,일본어 배울 때 배웠던 책자들은버리지 못하고 보관하고 있었는데.히로코상이이제 그 책 보지 않는 거야?라고 묻는다. 이 말이?? 너 이제 일본어 공부 안 하냐?로 들려서가... 가.. 끔 봅니다...ㅎ 히로코상이이번에 맏은 학생이 일본어 학교도 다니고 있고 조금 할 줄 아는 학생이라서 어떻게 가르쳐야 할지 막막하다며혹시 공부한 흔적이 있는 거라도 좋으니 교재 좀 빌려줄 수 있을까? ㅋㅋㅋㅋ 그래서 이제.. 그 책 안봅니다. 드릴게요.근데 한글로 적어놓기도 해서... 형광펜 체크도 했어요... 히로코상은 박수를 짝!! 치며그게 좋아선생님들이 어떤 포인트를 찾는지 확인하고 싶기도 해.. 그래서 집에 있는.. 2020. 10. 13.
참신한 벤츠 광고 vs 응징 재규어 광고 이 페이지에 닭 영상이 나옵니다. 닭 싫어하시는 분은 다른 글을 읽어주세요. (동영상 플레이 안하시거나...) 해외 벤츠 광고인데 자동차의 안정감 편안함을 광고화했어요. 짧은 CF니까 한번 재미로 보세요 우선 사자. 모든게 짜증나는.. 현대인의 모습이라 짠 한데.. 벤츠를 타면?? youtu.be/WNxxaXZpJsI 그리고 닭을 이용한 광고예요 닭 머리는 몸통이 아무리 움직여도 안정감 있게 고정된다는 매직바디..머시기...로 벤츠의 안정감을 알리는데 ^^ (닭 정말 신기한 움직임이네요. ) 근데 이 닭광고에 대응하는 재규어 광고는 더 웃깁니다. 우선 벤츠의 닭의 안정감 있는 움직임이 더 신기한 광고!! youtu.be/nLwML2PagbY 그리고 재규어의 응징광고... 매직바디 머시기 하고 있네.. ㅋ.. 2020. 10. 12.
대용량 식품 소분/밀봉 저장하기 엄마가 보내준 참깨 1KG 혼자 먹는 살림이라 1키로.... 너무 많은데. 그래도 엄마의 사랑이라 다 먹어야 하기 때문에 방법을 찾아야 한다. 먹다 버리면 너무 아까우니까 산패를 막으려면?? 첫 포장 처럼 공기 뺸 진공 포장!! 아마존에서 구입한 알루미 팩 50매 / 1000엔 정도 한다. 알루미늄 지퍼백 소분팩 50개 스탠드 실리카겔 산소흡수제 사료 봉투(스쿱 증정) COUPANG www.coupang.com 음식용 팩이기 때문에 안심. 안에 지퍼도 달려있고, 입구를 열로 봉인할 수 있기 때문에 조미료 등을 소분하기에 편하다. (빛, 습기 차단) 집에 대용량 애들이 많아서 함초소금 쇠고기다시다 볶은참깨 라벨을 한꺼번에 인쇄했다. 라벨 다 뽑아오고 안 사실은 볶[음]참깨 였다. ㅜㅜ 볶음이 볶은거지. (.. 2020. 10. 12.
일본에서 파는 아픈 허리를 들어서 펴주는 기계 무거운 짐 옮기다가 허리가 아파왔고 간간히 정형외과도 다녔는데 치료방법이야 허리를 펴주고, 복대를 하고 운동을 하면 좋아진다.... 근데 허리를 펴주는 것은 한국에 있을 때 거꾸리가 최고였는데 지금 사는 내 집에 그것을 들이기에는 너무 크고, 너무 무겁고 너무 인테리어 파괴자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그래서 허리 들어주는게 있나?? 찾아봤더니 기계로 된것이 있더라.. 가격도 거꾸리랑 비슷하다. 무릎을 걸어 올리면 움직이면서 허리를 들어준다. 디스크 환자 다리를 들어 허리를 펴주는 방법과 같다. 게다가 웨이브로 허리를 틀어주니까 척추 하나하나가 펴진다. 3단계 작동이라는데.. 그건 대충 비슷. 그래서 사버렸는데.. 조립은 간단했다. 무릎.. 2020. 10. 11.
스팸 메일에 진지한 전무님. 일본은 참 사람이 순진한 건지... 잘 속아요. [엄마 난데..]하는 전화의 원조가 일본이며, 그런 전화를 오레오레 사기라고 합니다. 아들인척 전화해서 오레다요! (나야!)라면 아들인줄 아는 오레오레 사기.. 피해자가 매일 나와요. ㅠ 그리고,,, 우리 회사의 전무님... 갑자기 저를 부릅니다. - 전무님 : 아마존에서 정보를 변경하라는데... 링크를 클릭하면 [이 사이트는 위험합니다.]라면서 뜨는데.. 왜 이래?. 나 : 이거 스팸메일이에요. 무시하시고 삭제하세요 전무님 : 아니야. 이거 아! 마! 존! 에서 온 메일이야 나 : 나쁜사람이 보낸 메일이에요. 삭제하세요!!! 전무님 : 이상하네..?? 그러곤 저는 제 자리로 돌아가고. 의심의 끈을 놓지 못하는 전무님은 A짱을 부릅니다. A짱 : 어머 이상.. 2020. 10. 10.
바탕화면으로 글자 빠지는 현상 고치는 방법 노트북을 사용하거나 할 때 글자가 자꾸 바탕화면으로 빠지는 일이 있다. 자꾸 반복되지만 메모장 한번 터치 해주면 괜찮아짐 2020. 10. 9.
연어 다시차즈케 요새 소화가 잘 안되고 (노화의 사인..ㅜㅜ) 국물로 속 풀리는게 먹고 싶어서 차즈케 전문점에 갔어요 이곳은 도시락으로 싸올 수도 있는 곳인데.... 매장에서 들고 올 수 없는 메뉴가 연어 차즈케여서 직접 매장에 가서 먹었습니다. (도시락 이동시에 상할까봐 도시락이 안되나봄..) 싱싱한 연어에 양념을 한 듯. 간장 연어장 Feel~~ 그냥 집어먹어도 좋을것 같네요. 빛깔 곱지요 매장에 가서 먹을 만해요. 만족 ! 반찬으로 가볍게 두가지가 나옵니다. 콩과 함께 절인 모자반, 절인 채소, 연두부 적지만 충분했어요. 뜨거운 육수를 부어 연어가 국물에 잠기면 뜨거운 국물에 살살 익어요. 따끈한 국물을 마시니 속이 편안해집니다. 꼭, 녹차를 부어 먹는 방식이 아니라 육수를 내서 밥을 말아먹는 방법. 다시차즈케라고.. 2020. 10. 9.
화장품 클레임에 입막고 흐느낀 사건 우리가 생산하고 거래처가 판매하는 상품중 하나가 타투형 아이브로우 펜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하자면. 손톱에 봉숭아 물들이듯이 눈썹을 물들이는 화장품이예요. 눈썹을 매일 그려야 하는 불편함 해소. 수영장에서도 지워지지 않는 눈썹. 갑작 스런 외박에 화장을 지워도 눈썹만큼은 지키자 기타 등등의 필요성에 의해 개발된 상품인데.. 사용 방법은 액체를 눈썹에 맞추어 잘 그리면 그 액체가 젤리처럼 굳어요. 장시간 방치 후 굳은 젤리를 띄어내면 그 부분이 물이 듭니다. (한 5일 정도 지속돼요) 어느 판매 페이지에서 데려온 이미지 때문에 눈썹이 생명인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화장품이예요 눈썹이 선명하지 않은 분들이 염색하듯이 할 수 있어 좋아요 생얼에서 가장 취약한 부분을 보정하는 화장품이죵.. 영원히 지울 수 .. 2020. 10. 8.
한국인 입맛에 딱 좋아!! 야스베 쯔케멘 다카다노바바에 본점이 있는 야스베 츠케멘으로 유명한 라멘집입니다. 한 두 번 블로그에 소개를 해드렸어요. 한국인인 저의 입맛에도 딱 좋은 라면집인데.. 이시국이라.. 못 오시는 분들을 위해 대신 먹어드림.. (을 빙자한 나 혼자먹는 외식 일기ㅎ) 퇴근 후, 찾아갔습니다... 저기 정문이 보입니다. 다카다노바바 야스베~ 본점입니다. 많이 흔들리죠. 고프로라도 살까봐 ㅠ (DON 좀 많이 벌고.. 살게요) 메뉴를 고릅니다. 저는 두 번째 단의 [카라미 쯔케멘 소자. (토핑 포함)] 매운 쯔케멘 820엔 을 선택합니다. (금액이 많이 올랐어요. 720엔 했었는데...) 안 보이는 쪽에 [매운맛 MAX] 0엔도 함께 선택합니다. 미소 쯔케멘도 맛있는데 이 가게에서 제일 잘 나가는 매운 쯔케멘으로 골랐어요 맵다고.. 2020. 10. 7.
하코네 로프웨이 곤돌라 공중에서 고장 - 원인 몰라 유명한 일본의 관광지 하코네. 유람선도 있고, 로프웨이도 있고 탈거리 즐길거리 많은 곳인데요. 20년 10월 5일. 상상하기도 싫은 공중에서 고장나버린 곤돌라 (로프웨이). 타고 있던 승객들은 공중에서 대롱대롱..한 채로 사다리를 타고 내려와 산 중턱부터 걸어 내려 왔데요. 로프웨이 운영관리 쪽에서는 원인 불명아리 합니다. (그 동경 증권 시스템 고장난것도 원인 불명이라던데.. 불명이라고 하면 사과할 일도 줄어드나??) 箱根駒ヶ岳ロープウェイ 宙吊りでした(T . T)皆んなで助け合いながらおりました その後、レスキュー2人来ると思ったら来ない!駒ヶ岳に取り残されたよ#箱根 #箱根駒ヶ岳ロープウェイ pic.twitter.com/kk8njP4VIx — NORI Media (@lbnspace) October 5, 2020 저.. 2020. 10. 6.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