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이야기/일본슈퍼

일본의 슈퍼에서 장을 봅니다 08 새로운 슈퍼에 가봤어요

by 후까 2020. 11. 26.
반응형




조금 멀지만 조금 규모가 큰 새로운 슈퍼에 가봤어요.

장 보면서 조금씩 찍어 봤어요

 

 

그 전에, 슈퍼에 비치된 작은 비닐.

입구 열기 어려운데 비닐 봉투 여는 방법

저는 이렇게 ..

손가락으로는 절대 입구가 안 열리는 봉투

구매한 상품 (냉장 / 냉동)위에 봉투를 올려 놓고 스르르르

개봉!! 으뗘요??

 

--- 여기까지가 꿀팁!----

 

그리고 슈퍼를 돌면서 조금씩 찍어봤어요.

 

저녁시장이라 처분할인가격이 붙었네요

다 세금전 가격입니다.

 

일본사람들이 잘 먹는 오하기라는 떡?

연어 덮밥도 약간의 반찬을 넣어 500엔 이하의 가격이에요.

돈까스 도시락도 아담하게 나왔네요

토마토 나폴리탄.

야키소바도 있어요

온소바도 팔구요

채소튀김이 올라간 온소바

일본식 반찬인 톳 요리

다양한 졸임반찬 류

그 와중에도 나물도 잘 팔리는 편입니다. 고추장 소스가 들어있네요

 

즉석요리 코너

 

보졸레누보 개시전에 와인 안주들이 나왔네요

로스트비프도 많이 남아있는 듯..

 

과일 코너도 익숙한 과일들이에요

 

한국이랑 비슷한데

도심이라 인용으로 개별 포장된게 많아요.

 

동경의 슈퍼에 가봐서 이거저거 찍어봤습니다. ^^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