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TV와 광고

아톰 등장! 일본의 후지 제록스 광고

by 후까 2019. 1. 15.
반응형

휴일이라 집에 있는데, 갑자기 지진이..ㅠㅠ

TV를 켜고 지진 정보를 확인하는데

후지 제록스의 광고가 눈에 띄었어요.


세상에 아톰 등장

너무 멋져요.

AI로 사무 환경을 바꾼다 라는 내용입니다.

사무실에 아톰이 등장합니다.
오우,, 다리 길어

후지 제록스 AI가 업무를 바꾸어 갑니다.

쨘쨘 쨔쨔 자잔.. (아톰 주제가가 시작되며)
손글씨 서류가 디지털 문자화 되어 갑니다.

눈으로 인식하고

손글씨 글자를 인식하는
고정밀 OCR기술

아톰이 허공에 손을 척척 뻗으며
도면의 숫자를 파악합니다.

두뇌로 골라내고

도면내의 중요 문자나 수치를 추출하는
도면 정보 추출 기술

그리고 각종 업무를 거미줄처럼 묶어냅니다.

그리고 관련 정보를 묶고

AI가 정보의 의미를 이해하여 관련 정보를 연결하는
온트로지 기술


업무를 마치고 스마일!!

인간의 능력을 인간 이상으로
후지 제록스의 도큐먼트 AI가
정보 처리를 다음 스테이지로.


센스가 돋보이는 광고에요..


공식 광고 동영상 연결 합니다.
↓↓

일본에서 올리는 광고라 한국에서 보이나요??

후지 제록스 공식 홈페이지에도 떴네요
https://www.fujixerox.co.jp/


일본내 트위터 반응도 멋있다, 훌륭하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3D로 표현해낸 아톰,

실사 영화화 하라는 글도 있었어요.

반면, AI가 업무에 느그들 필요 없다 집에 가라 라는것 같다며 무섭다는 말도 나오네요.

후지 제록스의 AI 기술이 업무를 좀더 편리하게 하기위한 기술을 안내하는 광고인데

거기서 아톰이 나올줄이야...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