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8/11/212

728x90
728x90
상상을 초월하는 일본의 갑질 야후 재팬 뉴스를 보다가 일본의 엽기적인 갑질을 보아서 기사 그대로 올립니다. 뉴스 출처 : https://headlines.yahoo.co.jp/hl?a=20181121-00398657-nksports-soci 동영상 뉴스 : https://youtu.be/ao-XbuEfzUM 「주간 신쵸 출판사」가 21일 보도한, 연예 기획사 직원이 사장으로부터 받은 갑질 사건에 대해 21일 이 직원이 가해자에 대해 형사 고소할 방침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사원은 22일 변호사 대리인과 동석하에 도내에서 기자 회견을 한다고 한다. 형사 고소 외에도 손해 배상을 청구한다고 한다. 잡지에 따르면, 이 사건 (갑질: 파와하라)이 일어난 것은 패션 잡지 「Popteen」의 이전 모델 등이 소속된 연예 기획사의 망년회. 20.. 2018. 11. 21.
진상에 무뎌진 나와 / 진상에 무너진 부장. 그리고 (+ 꿀 팁) 이젠 진상에 무뎌져 간다 무섭지도 않다. 손님이 쓸데없는 말, 상식에 벗어난 말을 한다면 반응 하지 않는다. 그럼 내 맘이 편하다. [상관없는 말에 반응하지 말라]이 말이 나를 참 강하게 해 주었다. 긴장하지도 않고 말랑 말랑한 말투로 계속 손님의 불만을 듣는다 손님과는 싸우면 안 된다. 친절한 말투로 손님을 걱정하는 멘트를 꼬~~ 옥 써야 한다는 나만의 철칙이 있다. 한숨 쉬면 안 됨. 어이없어하면 안 됨. 왔구나 진상.. 이럼 안됨 안됨 손님도 전화받는 사람의 감정을 읽기에 손님 기분이 나빠지면 그야말로 엉망 진상이 된다. 가장 좋은 대응 법은 손님이 미안할 정도로 하라는것. 그정도의 친절과 대응을 당연히 여기기도 하지만 손님이 진상으로 시작하여 감동으로 끊도록. 어제 발신자 번호 표시가 없이 전화가.. 2018. 11. 21.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