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와 꿀팁

나는 살찐 영양실조인가봐. ㅜㅜ

by 후까 2020. 6. 19.
반응형

요가를 안나가게 되니..

살이 찐다. 바지가 낀다. ㅠ

 

건강검진 가서 알게 된 진실은

키는 줄어들고 몸무게는 불어났다 ㅠ

 

허리둘레는 흐흐흡.!!의 효과로 ㅎㅎㅎㅎㅎ

집에서 배빵빵할 때 쟀을 때랑

엄청 차이난다. ㅎㅎㅎ (역시 양심은 떼고 산다..)

 

운동을 안 하니...
허리랑 다리랑.. 흐물거리고 말랑말랑 살이 붙어서 ㅠ

이제 더워지는데 한 걸음 한 걸음이 무겁다.

 

 

중성지방. 콜레스테롤. 당뇨

걱정 없이 깨끗하다고 하니.. 안심했는데

non HDL 콜레스테롤이 기준치보다 낮다.....?

 

 

의사는 낮아서 좋다고

낮아야 동맥경화 안 걸린다는데..

기준치보다 낮아서 이게 뭔지 야후~! 에서 찾아보았다.

 

 

 

non HDL 콜레스테롤 (혈액검사)은 총콜레스테롤에서 HDL 콜레스테롤을 뺀 수치.

기준치 90~149㎎/dL

기준치보다 높으면↑
   동맥경화, 지질대사이상, 갑상선 기능 저하, 고지혈증 등

기준치보다 낮으면↓
   영양섭취장애, 저β베타 리포 단백혈증, 간경변 등

 

 

아무래도 영양 섭취가 나빠 영양실조에 가까운가 보다.

역시 밥 좀 먹으라는. 자극을 받는다.

 

또 한 번 영양제 검색을 하고..

빈혈에 좋은 철분제 90일 치 2개샀다..

 

근데 이 연질캡슐!!!!
먹다 목구멍에 걸려 안내려가서

물을 막 마셨는데 ..

목구멍에서 약이 터짐..

 

그 안의 가루가 입안으로 퍼짐

퍼헉 컥~! 쓰으.... (인상 팍..)

물로 안돼서, 뭐 씹어먹는걸 같이 삼킴 ㅋㅋㅋㅋ

 

영양제도 목구멍이 거부함 ㅠㅠ
(목구멍도 살이찜? 아마도 노화 ㅠ)

 

 

식비 아끼지 말고 퍼먹해야겠다.
(기름진 거 먹어도 좋은 수치래니까.. ㅋ)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 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