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하는 상품

후치코. 공유버젼.. 아니 카누 버젼이 나왔네?!!

by 후까 2019. 6. 18.
728x90
반응형

후치코.

일본 자판기 커피에 딸려나오는 사은품에 컵과 같은 곳에 꼽아 앉히는 피규어 인형입니다. .

후치는 일본어로 가장자리.

그러니까 컵의 가장자리 여자애라는 말입니다.

처음에 나온 버젼이 파란 유니폼을 입은 OL 인형.

OL은 오피스 레이디의 줄임말입니다.




이렇게 컵 가장자리에 앉히거나,

모니터, 달력, 거울등에 이 아이를 장식하는 인형이 많아지면서 인기를 끌게 되었어여.


컵라면 뚜껑 닿아주는 버젼도 나오고


아무로나미에 버젼 후치코!!


오소마쯔상 도 있지요..


그리고..




링의 사다코도 있어요~~



근데 가끔 공유관련 페이지를 보다가,

카누에서.. 이러면 어째요

지름각이잖아요 ㅠㅠ

카누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maxim.kanu


카누에서 해외사는 저에게 광고를 의뢰할 일 없고

덕심으로 공유사진 보다가 찾은 덕질 인증 포스팅입니다.


많이 당해봐서 알지만, 공식 홈페이지나, 판매 페이지에 나온 짤은 매우 좋은 퀄리티.

버뜨.. 한껏 기대해서 상품을 받아보면

십원어치도 안될것 같은 가볍고 작은데 마감도 허술하고 색도 번져서 나오는 경우가 많아서 이건 어떨까 기대반 두근두근 반.


제발 제발 공유 버젼만은.. 아니.. 카누 버젼 후치코는.. 퀄리티 최상으로 나오길.



그리고.. 이거 어디서 사지??????????


이건, 사야해~~!!!!!!!!


보너스 " 사다코의 시구식(한번 보셔요~~ 안무섭)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47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