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먹은 것들2020. 4. 2. 00:03
 
세븐에서 스파게티를 사왔어요.

 

도시락 안 싸 온 날은 고등어구이집 가거나, 편의점 도시락인데

세븐에 갔더니 비쥬얼 좋은 스파게티가 보여서 집어 왔습니다.

 

 


 

채소 믹스도 같이 데려왔어요.

면만 먹으면 좀 그래서..

 

전자렌지 돌리기 전의 모양입니다.

가운데 흰것은 모짜렐라 치즈예요

 

샐러드 소스는 간장소스예요.

 

 

 

 

전자렌지에 2분 돌렸어요

 

치즈가 쮸와앙~

 

면은 쫄깃.

채소 믹스와 함께 먹어서 든든하고 토마토소스가 맛있는 점심이었습니다.

 

 

그리고..

일본에서 면 마스크 2매를 각 주소지로 보내준데요
빨아서 쓰라고..

그리고 이 사람..
마스크가 작은 건지..

애기용 인가? 코와 입만 딱 막는 사이즈?
이걸 주려나??

카토 장관 같은데... 입 삐죽.. 한 듯 보이는

시 선 강 탈↓


그 나라의 마스크 착용법..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 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맛있게 먹은 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등어집 도시락  (26) 2020.05.02
부들부들 달달한 푸딩  (26) 2020.05.01
세븐일레븐에서 파는 죽 도시락  (52) 2020.04.27
생선 머리 국물 내기  (53) 2020.04.26
편의점 스파게티  (27) 2020.04.02
똠양꿍 라면 - 반찬없이 요리만 나오는 식당  (61) 2020.03.20
한인타운 신짱 치킨!  (69) 2020.03.19
요새 자주 먹는 과자  (26) 2020.02.29
일본 편의점 말린 숙성감  (57) 2020.02.22
Posted by 회사원 후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뭔가 어색한 모습들이네요. - 마스크 관련해서요.

    2020.04.02 06:4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편의점 스파게티도 맛나 보입니다
    치즈가 있어 더욱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

    2020.04.02 07: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편의점스파게티가 꽤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면마스크제공까지 하는거 보니, 코로나가 심각한수준이긴 한가보네요ㅠ

    2020.04.02 07:3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요즘..편의점 음식도 잘 나오느다고 하더라구요.
    치즈 쭉쭉...맛있어 보입니다.

    일본은 면마스크를 나눠주는가 보군요?

    2020.04.02 07: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맛있을거 같아요~

    2020.04.02 08: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지젤

    안쓰는것보다 면마스크라도 사용해야지요.ㅎㅎ저사진속 마스크 낀 사람들.유아용 착용한것 같으네요.너무 꽉 끼는게ㅋㅋ오늘도 조심하시고 좋은날 되세요

    2020.04.02 09:24 [ ADDR : EDIT/ DEL : REPLY ]
  8. 편의점스파게티 비주얼 대박이에여^^

    2020.04.02 09: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ㅎ 어제 뉴스보고 왜케 작은거 끼었지 그랬네요.ㅎ
    이제 다 밝혀나가는것 같네요.
    날마다 확진자 경신되는것 보니.

    2020.04.02 09: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아베 마스크 짤 너무 웃기네영 ㅋㅋ

    2020.04.02 10: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와 치즈 쭉 늘어나는 거 진짜 맛있어보여용~!!
    양도 많은 것 같고 좋네용^^
    ㅋㅋ 마스크 뭔가요 진짜 웃기네용 ㅋㅋㅋ

    2020.04.02 10: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면적 모자라는 마스크 ㅋㅋ 장관 입 삐쭉ㅎㅎㅎ
    스파게티가 편의점 퀄리티가 아니네요 우와...
    글구 전 면만 먹는게 더 행복했을것 같은데 채소도 챙기셨네요ㅎㅎ 건강하게 먹는법을 배워갑니다^^

    2020.04.02 10: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잘보고 갑니다.

    2020.04.02 11:1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가운데 계란인줄 알았는데 치즈였군요! ㅠ 아 역시 일본편의점 음식 맛있어보입니다 ㅠ 마지막사진에서...ㅎㅎㅎㅎ 한참을 웃었습니다 ㅎㅎ 아가용 마스크 ㅋㅋㅋㅋㅋㅋ

    2020.04.02 11: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ㅋㅋㅋㅋㅋ 스파게티 맞있겠다 - 하고 보다가 ㅋㅋ
    마스크 착용 샷에서 웃고 갑니다. ㅋㅋㅋㅋ
    아 면 마스크 오겠네요 안쓸 듯..

    2020.04.02 12:4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파게티 포스팅인데.. 아배가 시강이에요;;;ㅋㅋㅋㅋㅋ

    2020.04.02 15:4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7. 후까님편의점 스파게티인데도 토마토가 있어서 더욱더 많을 듯 싶습니다.후까님언제나 파이팅!!

    2020.04.02 18:4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8. 편의점 스파게티 퀄리티도 괜춘한데요~
    그래도 채소는 잘 곁들이셨네요..^^

    2020.04.02 18:5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9. 비밀댓글입니다

    2020.04.02 20:16 [ ADDR : EDIT/ DEL : REPLY ]
  20. 편의점 퀄리티 맞나요~? ㅎㅎㅎ
    구독하고 갑니다 ㅎㅎ
    제 블로그도 놀러오세요~:-D

    2020.04.02 22: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1. 와 편이점도 맛나게 잘 했네요.

    2020.04.04 01:3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