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에서의 일과 생활

전철 안에서 여자분이 쓰러졌어요.

by 후까 2018. 10. 22.
반응형

외근을 마치고 회사로 복귀한 B상이 상기된 얼굴로 들어오더니
회사로 복귀하는 도중
전철 안에서 갑자기 여자분이 쓰러졌다고.

자기 옆에서 쓰러져서 당황해서 어쩔 줄 몰랐다 말을 꺼냈다.

여직원들은 빈혈인가? 그래서 어찌 돼었어요?

B상: 여자분이라서 손대기 좀 그래서 옆에 다른 여자분한테 눈빛으로 도와달라고 했어
그분이 일으켜 주시고, 내가 업어서 전철에서 내렸지..
역원들 막 달려오고.

잘했다고 여직원들의 박수 짝!! 짞!! 짝!

B상은 부끄러운 얼굴로,
B상: 놀래서 지금도 벌렁벌렁거린다,
걱정도 돼지만 괜찮겠지?
역원들이 보호해 줬으니까.

여직원들은 궁금증에 한 명씩 질문을 했다.

여직원 1 :  그 여자분 쓰러졌는데 치마?
B상: 응 치마

여직원 2 :  헉, 그럼 어떻게 쓰러졌데?
B상: 어떻게 쓰러지기는.. 여자들 쓰러지면 이렇게 옆으로..

publicdomainq 저작권 프리 사이트에서


여직원 3 :  쓰러지면서도 예쁘게 쓰러졌네.
B상: 왜 대부분 그러지 않아?

여직원 1 :  나라면 아마,, 앞으로 꼬꾸라져서 머리가 산발.. (머리숱이 많은 여직원 1)

여직원 3 :  아니야 나라면, 앞이나 옆으로는 아닐걸,,
가방을 뒤로 메니까 무게에 뒤로 쏠려서 주저앉겠지?
(베낭을 메고 다니는
여직원임)

여직원 3 : 가방이 바닥에 깔려서 등이 들리는 거야?
그럼 자동으로 이너바우어 상태
아라카와 시즈카, 이너바우어

여직원 1 : 다리도 벌어지겠다. 쓰러질 때 자세 잡아야겠다.

여직원 2 :  그냥 건강한 게 좋은 거야. 밥이나 잘 먹어


B상: 여자들 복잡하네 쓰러지는 거 까지 각 잡아?
여직원 3 :  아니. 그게 아니라 포즈가 이상하잖아.. ^^
B상: 아니 뭐..그게아니고.요.



따로 연락처를 남기지 않았기에 B상은 그 쓰러진 여자분의 소식을 듣지 못했는데
어느 날 전철을 타고 오는데 그때 옆에서 쓰러진 여자분을 도와주셨던 분을
우연히 만났다고 한다. (눈빛으로 도움을 요청했던 여자분)


그 여자분은 역에 내렸을 때 역원이 와서 병원으로 이동할 때까지 옆에 있었다고,

편안한데 누웠을 때 정신이 들어오는지 눈을 떴었다며 안부를 전해 주었다고 한다.
<병원에 가서 남편분과 통화가 되었다며.. 큰병은 아니었던것 같았다. >

아마도 같은 전철과 같은 차량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기에 다시 만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그리고 쓰러졌던 그분이 무사해서 다행이라며
자신이 업고 내려서 빨리 병원에 갈 수 있었던거 같다고

자신의 무용담을 과시한다.

여직원들은 그 얘기를 들을 때마다.
여직원 1 : 왜,, 공주님처럼 안고 나오면 그림이 더 멋있었을 텐데.
여직원 3 : 옆에서 놀래서 떨었으면서,, 떨었지?
B상: 응?.?   웅.

그래도 자신이 다른 사람을 도와줬다는 뿌듯함에 어깨가 으쓱한 B상이었다.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