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은 것들

매워 매워 매~워써.. 팔당오징어 세트 주문

by 후까 2021. 5. 17.
반응형


비오는 주말에 우버로 뭐 먹을까... 하다가
팔당오징어가 떠있길래.. 궁금하기도 해서 주문했다.

매우 매운걸로.. 설마 괜찮아 싶어서 주문!

우버 메인 이미지는 이러한데.. 음.. 주먹밥에 부침개랑 튀김이랑 같이 오는거구나..

구성이 푸짐하여 주저없이 주문!!

그리고 도! 착!

달걀국, 팔당오징어 주먹밥 샐러드 튀김 부침개 서비스 음료!!

당면 김말이 튀김.. 크다.. 꽤 크다. 그리고 당면도 튀겨서

바삭바삭 맛있다.

주먹밥은 밥에 양념이 참 잘 배어있다. 맛나다..
밥만 막 먼저 먹었다. 맛있다.

그리고 오징어...

뚜껑을 여니 매운 냄새가 포와악. 올라온다.

그리고 튀김아래 살포시 감춰진 부침개가 .. 숨어있었다.

오징어를 다른 그릇에 좀 나눠 보관하고
나머지는 도시락 용기에 넣었는데

오징어 엄청 크네..!

크다.. 그리고 맵다

쓰읍 하~~ 쓰음 하~~ 하며

오랜만에 매운맛을 ... 쓰읍...

중간에 먹다 포기할까 싶을 정도..
내가 매운맛에 약해진거...? 같은데

매운거 잘 먹는데두 좀.. 쎄다..

쓰흡,,,

근데 맛나 ^^

오랜만에 오징어로 타우린을 섭취하고 눈을 부르르 뜨고

얼얼한 입주변을 닦아도 닦어도 붉은 뭐가 묻어나오네 ㅠ ..

매웠지만 맛있었다.

팔당 오징어 니가 이겼어!!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