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은 것들

혓바늘 입안 헌데 가장 효과 좋았던 거

by 후까 2021. 5. 23.
반응형




피곤했는지 혀 끝부분이 헐고 혓바늘이 돋았다.
뭘 먹을 때마다 혀 끝이 아리다.

며칠 두면 좋아지겠지 하고
비타민만 먹었는데

이젠 볼 안쪽이 살짝 부으며 헐어서 아프다


내가 피곤한가봐.
비타민C로만은 부족한가? 해서
나의 영양 드링크 윤켈

그중에서 비타민 B 성분이 들어간 것으로 두병을 샀다


용량이 충분한지는 모르겠지만
B1 B2 B6 요렇게 들어가면 좋겠다 싶었는데

썩 입 안이 좋아지지 않는다.


그러다 예전에 치과치료 후 부었던 잇몸을 빠르게 가라앉혔던
그것을 떠올리고 집 근처 과일가게에서 한 팩을 샀다



키위



갈아서 주스를 해도 좋고 그냥 썰어 먹어도 좋은.



효과는 키위가 가장 좋았다.

아침에 매일 먹는 비타민C는 이미 익숙해져서인가 몸이 반응을 안 한다
키위도 비타민일 텐데.



근데 키위 두 개 먹고 한숨 자니
며칠 따끔거리던 증상이 사라지고
볼에 생긴 염증은 싹 가라앉았다.



몸이 키위 체질인가??

합성 보조제 말고 천연 과일이 짱이라는 거겠지?

거짓말처럼 입안 헌 게 하루 만에 싸악.. 낫는다.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 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