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회사 생활

한자 틀리게 적은 일본인에게 오지랖 떠는 한국인

by 후까 2023. 2. 8.
반응형

 

 

회사 내에서 억.. 단위가 오고 가는데.

옆 자리 A짱 메모에.. 한자로 쓴 (억) 자가... 앗.. 그 게 아니여.....

물론 나보다 한자를 더 많이 아는 A짱인데..

유독 억 자 하나 안다고 일본인에게 오지랖.......을 떨어야 하는

나는 한국인........

 

두 번 마음속으로 웅..웅...

아.. 안되겠다..............

A짱.

억 한자.. 심방변이 아니라 인변............

//

억이 오가는 회삿돈이라 ㅎ (내 돈이었으면 ㅠ)

억을 쓰는데 그 억이 그 억이 아니니까.

물론 일본인도 헷갈릴 수 있다.

억으로 쓰든 억으로 쓰던.. 네 맘인데

내가 아는 걸 틀리면 나는 나는..

그냥 못 보겠어 ㅠ

 

A짱도 아. 헷갈려

인변이지 맞아 인변.......

 

그럼 심방변은 뭐에 쓰지? 왜 썼지?

그.. 거. 아마..

기억 추억에 쓸걸.....

맞다............

     수정.

 

PC나 휴대폰으로 쓰면 자동 변환이 되어 나오는데

손으로 쓰려니.... 실수했나 보다.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 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