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일본에서도 고급 아이스크림 라인인데 편의점에 많아요.

계절마다 이벤트마다 새로운 맛을 발표하기에

인기가 많은 아이스크림은 편의점에 상품이 진열되자마자 사라지는 현상도 있어요.




슈퍼에서 발견한 기간 한정 상품

.. 음 이건 여름에 먹어보려고 했다가 결국 못먹었던 맛이에요...

여름한정 상품인데 발견!!




검은 꿀과 콩가루





쨘.

하겐다즈는 냉동상태가 좋아서

살짝 녹을때 까지 기다려줍니다.

요새 광고에서 하겐다즈는 꽁꽁 얼었으니 기다리고 먹으라고


다른 일본 아이스크림은 금방사서 금방 먹어도 부드러운데..



먹다보니 사진찍는것을 잊고 반이나 비웠네요

맛은 콩가루 인절미 빙수

혹은 키나코 모찌 아시는분?

그맛


미니컵으로 잠시 달달함을 느껴보았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회사원 후미카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비밀댓글입니다

    2019.01.08 23:15 [ ADDR : EDIT/ DEL : REPLY ]
  2. 후미카와님하겐다즈는 맛있는데 비싸서 안 먹은지 됬네요.후미카와님언제나 파이팅!!

    2019.01.09 00: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하겐다스가 정말 맛있지요.
    지난해 여름에는 초코릿 아몬드가 들어 있는걸 ...한 박스에 아마도 15 개가 들어 있었던거 같음...두 박스나 사다 먹었네요 .
    집에 달랑 둘 밖에 없는데요.

    2019.01.09 07:5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여름에 아이스크림은 사다 먹어도 한 두박스 정도는 먹는거 같은데.. ^^
      맛있는건 박스채 사다 먹어야 해욤

      2019.01.09 13:18 신고 [ ADDR : EDIT/ DEL ]
  4. 뭔가 상상되는 맛이에요!
    인절미 빙수와 비슷한~ ㅋㅋ
    한정상품은 항상 구매욕을 불러일으키네요!!
    한통은 개눈 감추듯 먹을 수 있을 거 같네요^^ㅋ

    2019.01.09 08:1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하겐다즈 ㅎㅎ
    저는 편의점에서 자주 봤는데 비싸서 손이 안가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먹어는 봤는데 맛은 인정합니다 ㅎㅎ

    한정판은 꼭 챙겨 먹어야죠 ㅇㅅㅇ ㅎㅎ 좋은 지름입니다 ㅎㅎ

    2019.01.09 17: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맛있으셨겠어요^^
    행복한 저녁시간 되시길 바래요~

    2019.01.09 17: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일본은 기간한정 요런거 넘 잘하지 않아요? 게다가 맛도 진짜 맛있고.... 3월이나 4월에 간만에 일본 갑니다~~~으흐흐흐 배를 빵빵히 채울예정이에용.쿄쿄쿄^^

    2019.01.10 14:4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