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하는 상품

찾아보니 이런 상품도 있더라..

by 후까 2019. 2. 3.
반응형

티슈 색상은? 

운전사가 사용하는 면장갑 색상은?

보통 흰색이 떠오릅니다.



오늘은 갑자기 검정색 면장갑이 있었으면 했고

티슈도 검정색이 있었으면 해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설마, 티슈는 당연 흰색이지 생각했는데

검정색이 있었어요





검정색 포켓 티슈

검정색 두루말이 화장지

검정색 티슈


검정 티슈 구매자의 구입 후기를 보면

먼지를 닦을 때 , 어느정도 닦였는지 알 수 있어서 좋다거다

비염으로 코를 막아야 할 때

흰색 티슈는 색상 때문에 너무 튀어서

검정색 티슈를 넣으면 거울을 봐도 위화감이 없어서 괜찮다는 의견이 있었어요.



상품 페이지를 보니, 흰색은 결혼식이나 운전사, 선거 활동, 경비 등

일반 업무에 많이 사용이 되고

검정색 면장갑은, 장례식이나 접객, 응원단 혹은 태닝 방지 기능도 있다고 합니다.


티슈 공장에서 발매한 상품에는 레인보우 티슈도 판매.


괴담에 나오는 빨간종이 파란종이가 여기서 나오네요 ^^


판매율을 그다지 좋지 않다고 하지만

이런 상품만을 희망하는 고객의 니즈 때문에

쉽게 판매 종료를 할 수 없다는 입장도 있네요.


없을것 같았지만 실재로 존재하는 상품에

좀 놀랐던 하루였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