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에서의 일과 생활

이세탄 신주쿠 지하식품관 다녀왔어요

by 후까 2021. 5. 6.
반응형

 



일본의 유명 백화점 이세탄

긴급사태선언 때문에 매장 운영은 지하 식품관과 레스토랑, 1층 화장품 판매매장만 7시 까지 운영하고 있었어요

 

골든위크 집에서 디구르르르르 하다가

상품권 1만엔권이 있어서 ... 쓰러 갔지요

 

 

지하 매장은 다른 백화점의 지하 식품 매장과 다를게 거의 없었어요

양과자나 케잌 특설 음식 매장 등

작은 슈퍼도 있었어요

 

처음가보니 뭐가뭔지 어디가 어딘지 모르고 헤메다.

 

에쉴레 가염 버터를 사면서 상품권을 내미니

거스름돈이 나옵니다.

영수증을 보니 현금취급이었어요

 

 

 

쿠키는 한 상자 사서 히로코상 집에 택배로 보내고

5월이니 집에 놀러온 손자들과 함께 드시게 될것 같네요

 

 

이건 트러플 소스인데.

이거나 살걸...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건 못샀네요 ㅠ

다음엔 이거 꼭 사볼거임..

 

 

드레스 입은 케잌 ㅎㅎ 나 닮았네

못생겼어..

백화점 구경오면 이런 스위츠는 지나치지 못하고 사게 됩니다.

 

과일 타르트 하나 골라서 담아달라니

엄청 큰 박스에 담아줘요. (박스가 아까비..)

여기는 줄이 길었어요.
유병한데인가? 인기상품이라고 줄줄이
예쁘긴 하네요

 

멀리 와인 판매 매장은 뭐 이리 중후한지..

와인 끊었지만 궁금하기도 하지만 본다고 뭘 아는것도 아니라서 패스

들어갔다가 영업당하기 딱 좋은듯..
오죠사마 그럼 사버릴까봐..
오쿠사마라 그럼 맘상할까봐...

--------------

.오죠사마 - 귀한집 아가씨
.오쿠사마 - 사모니..임..

 

 

 

백화점 가는 길에 택시 안에서 찍은 가부키초 입구

저 대형 간판이 붙은 게임 센터는 문을 닫은것 같아요

 

 

신주쿠 구경오셨던 분은 봤었을 풍경!


집에와서 달달이 꺼내먹는 호사를 누립니다.

백화점에 잘 가지 않는 편인데

상품권에 호사를 부리고 돌아왔네요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