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에서의 일과 생활

고장난 택배함에 힘으로 쑤셔넣어진 내 택배

by 후까 2021. 4. 30.
반응형

 



인터넷으로 구매한 물건이 택배함에 보관되었다는 메세지를 받았다.
물건 사이즈 큰데 택배함에 들어갔네?? 싶었다.

퇴근해서 택배함을 봤는데


제일 큰 택배함 1개를 사용중???.

분명 택배는 두개 왔는데 택배함 한 칸을 사용중??

불길한 느낌은 한 번도 틀린적이 없지!!

두개의 짐이 한 칸에 들어갈 사이즈가 아닐텐데...




내 택배함 버튼을 선택하고 전자키로 오픈을 하는데
딸깍 소리가 나더니
도로 달깍 소리가 난다.
?

택배함을 당기는데 어라?? 도로 잠김
고장인가? 열었는데 안 열려!!!

전자키로 오픈 설정하고 택배함 문을 당겨도 안열리는 상황이 반복,

키로 열고 당기고 안 열리고 다시 키로 열고 당기고 ㅠ


이거 택배함 고장인가?


열어도 안 열리는 택배함.
당겨봐도 안 열리는 택배함.
내 택배 오늘 못받나??

낑낑거리다

한국식 기계고장 해결법을 시전한다.

 

발로 한 번 뻥

힘차게 딸깍 소리를 내며 택배함이 열린다.

한국산이나 일산이나 중국산이나 때려서 수리한 상품이 수없이 많다.

근데 .

택배 형님이 너므 쑤셔넣어서
상자 두개를 억지로 구겨서 넣어둔거다

하나는 사이즈가 작아서 뺐는데
나머지 하나가 택배함 안에 딱 딱 딱
걸렸다


 

 

어찌 집어넣었누?? 싶을정도

잘도 꾸겨넣었네☆☆

 

 

탄탄한 택배박스 구겨진거 보여요??
위 아래 접혀진거 보여요??
양옆은 손가락도 안들어가요

 

 

안빠져
박스 넣느라 찢어져 빼느라 찢어져
너무 꾸아악 집어넣어 나 역시 박스 구기면서 빼는 중



어잌후 힘없는 나를 퇴근 후 저녁밥 먹기 전에 힘쓰게 하는데

저거 빼내느라 깨 고생 헀다

양 사이드가 꽈아악 상자를 구겨 담은 거라
상자 자체가 구겨져있음 ㅠㅠ


겨우 뺐는데
상자 너덜너덜
나도 너덜너덜

내용물은 생필품이라 파손이나 구겨진건 없었는데
택배함 여러칸이 비었는데도 한 칸에 꾸왁!넣어줘서 편하게 받으려다 힘좀 썼어요.


일본은 문앞 배송보다 택배함이용이나 재방문 택배가 많아요.
택배 도난을 우려해서 문앞 배송은 꺼리는 편입니다.

요샌 아마존 배송업체가 맨션 입구만 오픈되면 현관앞 배송을 해주긴 해요.

택배함은 여러칸 사용 가능한데
박스를 구겨넣는건 ㅎㅎ
가끔 있는 일이긴 합니다.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댓글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