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에서의 일과 생활

컵받침 들어있는 컴퓨터......

by 후까 2022. 5. 11.
반응형


요즘애들은 스마트폰에 더 익숙해서
키보드로 타자를 잘 치지 못한다고 뉴스에도 나왔었다.
그럼 컴맹은 자연스럽다.

접해보지 못한 구시대 기계로 회사에서 일을 한다는 게 불만인... 요즘 아이들
왜 아이패드 안줍니까? 그런 말 자주 해~~ 얼렁.. 나도 하나 받자.



우리 회사 전무님도.. pc는 모니터가 다 하는 줄 안다.......
옆에 이 커다란 박스(본체) 치우라고....................

.. 모니터에 전원 공급하는 기계라고 말해서
그냥 이해 하셨다. .
아직도 볼썽사나운 본체를 싫어하신다.


인터넷이 느리거나 잘 안되면 모니터만 흔들고 때린다. //
TV는 대부분 때리면 잘 나왔......



한 번은...
사장님이 한국에서 들고 온 PC를 일본 전압에 맞추지 않고
그대로 꼽았는데..
본체 파워에서 연기가... 나기 시작..
왜 왜?? 영문 모르는 직원들..

나는 멀티탭 전원 버튼을 발로 밟았고
그와 동시에 전무님은..

마시던 녹차를... 거기다..... 부었다..................................



아무 일도 없.......이 진화가 되었다.


아무일 없음 된다.


그리고 그 PC는 사망하셨.........
괜찮아 마지막 한 잔은 녹차였어.


진심 본체에 붙은 씨디롬을
컵받침 탑재된 전원공급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본체는
USB는 스마트폰 충전용 커다란 배터리라고 설명해줘야
끄덕.. 하시는 전무님.


요즘도 아마존에서 사지도 않은 물건 샀다고.. 메일이 온다고..
그거 사기라고 삭제하라고 해도
아니야.. 로고랑 메일 내용이 아마존이야..........
사기래니께요~라고 말 해도
나를 믿지 않음.

내가 열불 내봐야... 내 혈압만 오르고.........

쉽게 살자.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 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