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이야기/여행이야기

토끼 풀어놓은 제주 사라봉 공원에서 토끼와 함께하는 아침 운동

by 후까 2022. 6. 29.
반응형




제주의 사라봉 공원에 엄마랑 아침 운동 다녀왔어요.
5시반 출발.

매일 늦게 일어나던 딸램은 엄마의 시간에 맞추어 새벽기상을 합니다.
일찍 일어났으니 사라봉 가자셔서

토끼 볼 생각에 벌떡 일어났어요.



사라봉 공원은 소풍으로도 자주 오던 곳인데

운동하는 시민들이 참 많더라고요

그리고 토끼도



산독기독기야~ 귀여워~

사라봉 정상 팔각정 부근에
토끼들이 뒹굴어요

뭐야 사람 안 무서워하네
오히려 귀찮아하네

운동하는 사람들 사이로 깡총깡총 뛰어다니고

발에 치일까 알아서 피하면서
안방처럼 드러눕고
주변 토끼풀을 오뇸뇸뇸 먹고



이 토끼 보느라 운동은 뭐
엄마만 하는 거지

저는 토끼 보러 왔기에 운동은
토끼랑 같이 뛰었어요

그냥 사람도 토끼도 서로 신경 안 쓰고 막 다니는데
이거 원 동화마을 같았어요

팔각정에서 바라보는
탁 트인 절경

 

팔각정에 올라 바다도 보고.

어떤 아저씨는 토끼풀을 따다 먹이는데

엄마가 그러더군요
저 풀이 토끼한테는 쌀밥이야~♡

공주님마냥 토끼들이 모여드는 게
신기했어요



토끼들이 뛰어노는 사라봉공원

https://place.map.kakao.com/7922396?service=search_pc

 

사라봉공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사라봉동길 74 (건입동 387-1)

place.map.kakao.com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