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은 것들

소식하는 직장인 도시락 - 오답노트 만들기 5월 4째 주

by 후까 2023. 5. 27.
반응형

 

다음 주는 도시락 못 싼다.

사정이 있어서~

5월 4주 차 도시락 반성회.. 시작

 

월요일 도시락

베지타리안인가?? 비빔밥..

삶은 달걀로 배를 채운다면 채우고..

비빔밥이야 색도 곱고 건강식인데.. 허전해 허.. 해

그래서 이거 먹고 바로 슈퍼 가서 닭 날게 3개 들이 사서 뜯어먹음

역시.. 도시락보다는 부식인 닭날개가.. 더 좋았.. 다.

쇼츠로 보기 ↓

 

화요일 도시락

고기가 없네 고기가.

월 화를 고기 없이 도시락을 싸다니..

물론 월요일 비빔밥 먹고 부족하다고 닭날개 다시 사서 배 채웠지만

정신 못 차리고 화요일 도시락도 고기가 없다.

건강식이라고 챙겼는데

고기 없어 힘없어 ㅠ

쇼츠로 보기 ↓

 

수요일 도시락

드디어 고기.

월요일 먹었던 닭날개가 맛나서

그거 사다가 넣었다.

설마 닭도 내가 튀겨서 양념해서 도시락 싼다고 생각하면

저를 너무나 과대과대 평가예용

사다 먹습니다.

고양이 치즈는 다이소에서 틀 사다가 치즈 눌러 찍으니 저렇게 나왔어요

기분이 좋았습니다. 치즈 고양이는 내가 만들었어요;

 

쇼츠로 보기 ↓

 

목요일 도시락

밥을 굴리면 예쁘겠지??

김으로 말아볼까?? 했는데.. 제가 하면 왜.. 뽀대가 안나는 걸까요?

쇼츠로 보기 ↓

 

금요일 도시락

연어연어

연어 한 덩이가 작은 도시락 통에 다 들어가지 못하는 슬픔이지만

저 크기도 커서 다 못 먹을 지경..

생선 가득이라 이번주는 정말 건강식이다.

고기도 간간이 먹어주긴 했는데.. 왜 이리 부족함을 느끼는 건지??

소고기 부족인 듯.. 엄마가 소 먹으래서 금요일 저녁에는 이유 불문 소!! 먹어야겠다.

달걀을 말았는데

들어갈 자리가 적절치 않아서 말은 달걀 썰어서 층층 테트리스

치쿠와 어묵은 가운데 카망베르 치즈가 들어가 있다.

가운데 뚫린 구멍에 채소를 끼워 넣으면 예뻐서..

멋 내기 용으로 자주 쓰는 중이다.

쇼츠로 보기 ↓

이번주 도시락에는 매우 부족한 고기.

고기 부족으로 갑자기.. 입술이 튼다..........

도시락만으로는 영양이 충분하지 않고

양도 충분하지 않다.

 

도시락만 의존하면 영양실조 딱이다.

아침도 부실하게 먹는데

저녁이라도 잘 챙겨 먹어야겠다.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 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