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은 것들

이자카야의 혼종 한국 요리

by 후까 2023. 7. 12.
반응형

 

항상 자리가 꽉 차서 못가보던 이자카야여서

5시 반에 일을 마무리 시키고 달려갔다.

맛집으로 유명하기도 한 이자카야이고

수도꼭지에서 술이 콸콸콸 나오는 인스타 유명점포다.

 

안 가던 사이에 메뉴가 많이 바뀌었는데

신기하게 한국요리 메뉴가 여러개 보였다.

 

메뉴판에 사진이 없어서 그냥 이름으로 찍었는데

오이 무침. 호타테 김치, 닭 사시미, 닭 육회, 와규 불고기를 주문했다.

바로 나온 호타테 김치

호타테 가리비에 김치 양념을 버무린 것이다.

아무데나 김치 양념해서 만들면 김치냐..

하며

한 입 먹어보았는데

오메.. 맛있어

양념이 김장김치 양념이다. 일본식 김치맛 나는 양념이 아니라서 한국 사람 맘에 쏙 들어버림.

부드러운 호타테가 녹는다 녹아

호타테로 김치.. 샐러드?? 해도 좋겠다.

저거 맛있음.

그리고.. 주문한게 많아서 사시미 회는 제일 작은 걸로 주문을 했고

오이 무침은 나물 양념으로 무친 거였다.

아삭아삭 .. 나물 먹는 느낌으로 참기름 맛난다.. 하며 먹고 있던 중

육회 등장

생 닭 육회

아무 고기에 노른자 올라가면 육회라고 함

암튼 그러함

그리고 노른자를 깨서

양념에 섞어 먹어보니

생 닭 사시미와 고소한 참기름이 어울리며

너무 맛있었다.

생닭 사시미도

부들부들하고 살살 녹는 맛.이었다.

여기 닭 참 신선하고 부드러워..

이후에 제철 옥수수 버터 구이나

생선 가쓰를 잘하는 집이라 전갱이 튀김도 시키고

마지막으로 나온 와규 그것도 고베규..로 만든 불고기..

..

그런데 와규.. 너무 볶았나 보다.

딱딱하고 짜서..

안타깝게도

동네 규동 체인점 보다 못한 맛..이 되었다.

이거 뺴고 나머지는 모두 훌륭한 편이었다.

 

점포 정보

キンミヤ蛇口と海鮮居酒屋 とらや 高田馬場店

〒169-0075 東京都新宿区高田馬場4-28-20 COCOSPACE高田馬場1F

高田馬場駅JR戸山口から徒歩約5分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