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은 것들

매출 50배를 이룬 기적- 같은 재료 다른 모양

by 후까 2023. 8. 16.
반응형

예전에 한 카페의 점장이 올린 트윗이 화제가 되었다.

같은 재료인데 담는 방법을 달리 했더니

 매출이 50배가 뛰었다.
 

그.. 이전의 크림소다는 이러하고

 

같은 재료로 담는 방법을 바꾼 게. 이러하다.


 이렇게 바꾸자 갑자기 인스타와 트윗에 유명해지면서

지금은 전국에 체인점을 내고.. 웨이팅이 긴 카페가 되었다.

 

대기 인원..


40분.. 기다렸다.

과연.. 크림소다 한 잔의 가치가 있을 까??

728x90

똥 카메라로 찍어서 이렇다.

RT탈 만 하다.

이외의 메뉴들도 예쁘다.

홈카페 하는 사람들도 이렇게 만들던데

약간의 차이가 큰 차이를 만드는 거구나 싶은.

같은 재료.. 다른 인상.

이로서 매출 50배.. 바이럴을 일군 거네.

 

그리고.. 40분 기다린 크림소다의 맛은..

..

맛은..

그냥

밀키스~!!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 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