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에서의 일과 생활

80대의 특권으로 받은 센다이 우설

by 후까 2020. 1. 26.
반응형

 

가끔 화장품 주문하시는 센다이에 거주하시는 귀여운 할머니..

연하장을 보내주었더니 자기는 보내지 못했다고 미안하다며
센다이 특산품을 보내주신다고 연락이 왔다.

연하장 한장에 무슨 특산품이냐고... 괜찮다고 했는데도

걱정말아요. 나는 당신들 젊은 사람들이 부러워하는 특혜를 받고 있으니

 

특혜요?

나.. 연금 받고 있어요 ㅎ

ㅋㅋㅋㅋㅋ

우리는 받는데 지금 젊은이들은 나중에 못받을지도 모른다고 하잖아..

 

그러니 걱정말고 받으세요

오! 정말 연금 받는건 부러운데

그쵸. 그러니까 부담가질 필요 없다니까 ㅎㅎㅎ

 

 

내일 저녁 냉동 택배로 보내니까
저녁에 어디 가지말고 바로 퇴근해서 택배 받으세요~

아~ㅋㅋ 네!! 연금 받으신다니..
맘이 편해지네요 감사히 잘 받겠습니다.

그리하여 요가도 안가고 집에서 대기하다보니

딱 7시에 띵동..

냉동편 배달하시는 택배 언니가 오셨다.

그리고 열어보니.. 냉동된 우설

원재료를 보니..
뉴질랜드, 오스트랠리아 산 !

센다이 특산품이라는데 원산지는 해외네 ㅋㅋ

그래도 센다이 소가 아니라는것에 약간 안심을 한다.
(센다이 가까운 곳에.. 그곳이 있어서 약간 불안한 마음은 있었지만...)

 

하나는 냉동실에 넣고 하나는 저녁용,
그리고 도시락으로 쌀까??

그래서 하나를 까고 프라이팬에 녹이며 구웠다.

우설 3조각이 들어있었다.

 

우설에서 기름이 이렇게 많이 나올지도 몰랐다.
소는 혀도 기름지구나~~!

두꺼워서 가위로 쑉쑉 썰어서 얼어있는 고기를 녹이며 구웠고.
도시락 반찬까지 대파하고 양파랑 같이 구워서 완성!!!!!

우설이 두껍고 향도 좋고 맛도 좋다.. 고오급..

 

작은 선물이지만,, 그 정성과 고마운 마음

그리고 80대의 특권 아니.. 센다이 할머니의 은혜랄까?

 

손님 덕분에 나도 호강하고 일본 연금의 혜택을 조금.. 나눠 받았다.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