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하는 상품2020. 4. 8. 00:01


환절기만 되면 덥다 춥다 하는 일교차에
감기 걸리기 참 쉽다.

가끔 목으로 감기가 오기도 하는데,
요새는 더 무서운 녀석 때문에 감기증상도 덜덜덜 불안하다.

목이 좀 아프면
노도누루라는 요오드 소독제로 관리를 하고 있다.

예전에
목이 너무 아프고 침 삼킬 때마다 따갑고 아프고
목이 붓고 목소리도 변하고 목이 칼칼하고 마른기침이 나올 때.

이비인후과 가면 선생님이 칙칙 뿌려주는 소독약

그리고 기적같이 낫는다.
빠른 효과~!

 

아직 약도 먹기 전인데, 아까까지 붓고 아프던 목이 시원해졌다.

그게 이런 소독약이었던 것..

원래 목에 직접 분사하는 노즐이 달린 것을 썼었는데

광고에서 처럼 저렇게 입 안에 직접 조준하시고 쏘세요~~ 지만

내 실력이 꽝이라 이상한곳에 쏘고
타깃인 목젖 부위, 편도선 부위는 잘도 비켜간다.

그래서 찾아보니 같은 회사에서 나온 긴~~~ 면봉.

원래 노즐을 이렇게 세워 뚜껑을 제거하고 뽁뽁 누르면 쮹쭉 나오는데

그.. 쭉 누르면 나오는 압력이

화장품 엣센스 펌프질 하는 거랑 별 다르지 않아서

혀 뒷쪽에 묻어버리기에
목 안에 정확히 분사하려면,
입 안에 깊숙이 넣고서 뿌려야 한다.

때문에 키다리 면봉에 묻혀서 살살 발라주면 편하겠다 싶었다.

 

이 면봉에 약제가 묻은 채로 파는 줄 알았다.

거래처에서 파는 면봉은 패스트푸드점 잼 파우치 같이
면봉 위에 약제를 넣어
사용할 때 꾹~ 누르면 약이 터져서 면봉에 묻혀 쓰는게 있는데..

이렇게 면봉 봉안에 약제를 담았다가 깨면 면봉에 묻는 형식도 있는데...

 

그게 아니었떠...

열어보니 새 하얀 면봉이다...
(면봉만 팔다니... 씨봉..)
그래서 따로 묻혀서 발라야 한다.

면봉이 키다리이고,, 면봉의 솜 사이즈가.. 크다.

 

약을 면봉에 잘 적셔주고서..

듬뿍..

 

그리고 거울을 보면서 아~~ 하고..

안쪽에 예쁘게 발라준다.

물론 켁켁 거린다.

다시 시도 다시 시도하며 열심히 발라주면

목이 시원하다.

나중엔 이렇게 ㄱ자로 구부려서 바르면

더 쉽더라..

길면 손 끝이 덜덜 거리는데

저 ㄱ 꺾인 부분에 손가락을 대면 지지대가 되어서 편안하게 바르기 쉬웠다.

 

코와 목을 보호하고, 편도가 부어서 아프기 전에

소독약으로 잘 관리해주면 붇거나 아프지 않으니..

약기운으로 살아가는 요즘..

나를 돕는 아이템이다.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 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회사원 후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일본은 역시 의약품이 참 다양하고 많은 것 같네요 ㅎㅎ 신기한 제품 잘 보고 갑니다! 약에서 해방되세요!!

    2020.04.08 07:1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아 저도 영입하고 싶습니다.
    기억했다가 부탁하든지 사든지 해야겠습니다.

    2020.04.08 07: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지젤

    .누가 옆에있음 칙 뿌리면 좋은데.혼자 입벌리고 거울보며 약바르기가 첨엔 힘이 드시리라.연습?하시다보면 능숙하게 되겠지요?ㅎㅎ저또한 기관지가 안좋아 감기가 시작되면 목부터 따끔 따끔 칼칼한데.이런날 더조심하게됩니다.님도 목 관리 잘하시고 하루 잘보내세요

    2020.04.08 07:42 [ ADDR : EDIT/ DEL : REPLY ]
  5. 목이 약간 싸!~ 하다싶으면 미놀을 먹곤 하는데
    요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잘 보고 갑니다.. ^^

    2020.04.08 08: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 목캔디 같은거죠. 그것도 목 염증 완화에 도움이 되지요. 이건 환부에 직접 바르는거에요

      2020.04.08 13:12 신고 [ ADDR : EDIT/ DEL ]
  6. 입안 염증 치료약이죠... 잘 보고 갑니다.

    2020.04.08 08: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오 목아플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안 보이는 곳에 칙 뿌리는 거 생각보다 어려울 것 같습니당 ㅎㅎ

    2020.04.08 10:4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래서 거울을 보면서 조준 발사하는데 마음먹은대로 안되고, 저 노즐도 생각외로 짧아요. 그래서 면봉으로 쑤욱..

      2020.04.08 13:12 신고 [ ADDR : EDIT/ DEL ]
  8. 목 아플때 목젖있는 부분을 소독시켜주는 건가 봅니다.
    상태가 호전된다니 나중에 해보고 싶네요.

    2020.04.08 11:4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이들한테도 좋을거에요. 애기들 목아프고 그러니까.. 이닦기 전에 가글도 좋구요.

      2020.04.08 13:13 신고 [ ADDR : EDIT/ DEL ]
  9. 혹시 바를때 따갑거나 그러나요?
    제가 목이 자주 아파서요

    2020.04.08 12:2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약간 단맛 때문에 아픔은 크게 느끼지 못해요. 목이 부어서 찍 뿌리는건데... 아픔이 찌리리리리 그런건 아닌거 같아요. 개인소감입니다. ^^

      2020.04.08 13:04 신고 [ ADDR : EDIT/ DEL ]
  10. 편리하게 약은정말 잘만드는나라인거같아요.. 드럭스토어 가면...없는게없는곳.. 메가돈키가서 신세계를 체험했지요...

    2020.04.08 12:5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이디어가 나오면 바로 상품화하는 나라지요. 그게 큰 효과가 없더라도 포장지만 보고도.. ㅇ오 옹오오~~ 하며 사버린답니다.

      2020.04.08 13:13 신고 [ ADDR : EDIT/ DEL ]
  11. 면봉만이었다니.. 진짜 쓰봉이네요
    저도 목감기 안떨어졌을 때는 병원에서 처방해준 가글식 약을 쓰니 바로 떨어지더라고요.
    알약보단 저런 액체식이 더 잘 드는 듯!

    2020.04.08 13: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드럭스토어에 있길래 집어왔는데..
      집에와서 까보니. 허연 면봉만 들어있었어요 ㅠ
      3초간 뇌정지...
      뒷날 노도누루 사고 왔어요 어쩐지 싸더라 싶었네요.

      2020.04.08 13:45 신고 [ ADDR : EDIT/ DEL ]
  12. 아~ 이 약 우리나라에도 팔았던 거 같은데요.
    저 어릴 때 봤던 기억이...

    아~~~ 아니다 저 어릴 때가 아니라 책에서 봤던 거 같네요. ㅋㅋㅋ

    2020.04.08 14: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구독하고가요.

    2020.04.08 16: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처음보는 약인것 같아요~
    그런데 면봉에 묻혀서 바르는건 조곰 무섭네요 ㅠㅠ

    2020.04.08 17:0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전 처음 보는 아이템인뎅. 도움을 주고 있다니 다행이네요
    건강하세요.

    2020.04.08 18: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신기한 물건이네요 !
    저는 절대 안쓸거같아요 ㅠ
    만약에 쓰면 한번 넣고 우웩하고 두번째도 우웩하고 있을 제 모습이 상상이 가네요 ㅎ
    맞구독하고 소통해요 !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

    2020.04.08 18:4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7. 우와 신기한 면봉이다 하면서 보고 있는데 그냥 면봉ㅎㅎ
    근데 정말 넘 괜찮네요~ 저는 면봉은 좀 무서워서 칙칙 뿌리는 걸로 구해봐야겠어요. 미국에선 많이 봤는데 아마 한국에도 있을듯하네요.
    후까님 아프지 마셔용ㅠㅜㅜ

    2020.04.08 19:2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8. 헉 울 후까님 아프세요? ㅠㅠ
    언능 나으셔요~~
    그래도 좋은 약을 구할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2020.04.08 22:1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9. 어머, 이거 괜찮아보이네요!

    2020.04.08 22:1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0. 오우~~
    이런 약도 있었군요
    목안에뿌리는 감기약은 사용해봤지만 이런건 첨 봐요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2020.04.09 13: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1. 이런약이 있군요 ㅇㅅㅇ
    신기합니다 ㅎㅎ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고 하니 많은 분들이 찾을듯 합니다.
    (특히 요즘같은 시국에는 더더욱 구입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2020.04.09 16: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