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하는 상품

김입니다 예쁜 김 아트

by 후까 2020. 2. 28.
반응형

 떡에 모양내듯이

예쁜 캐릭터 도시락에 눈코입 자르듯이
김말이 김도 독특한 모양을 넣으니 괜히 멋져 보이네요

 

 

예전에 포스팅했던 고가의 김말이 초밥

그때도 이런 비주얼의 김으로 말려있었는데
일본에서 이런 디자인 김을 판매하네요

 

 

김입니다.
일정한 패턴으로 잘린 거라

옆구리 터지면 폭망 하겠죠

힘 조절에 주의해야 해요

조미김이 아니고 일본식 빳빳한 김이에요
구운김은 잘 부스러지는데 이건 김밥용김이라 빳빳합니다.

 

 

디자인 대상을 받았다고 하던가???

사이즈도 작은데 몇 장 안 들고 1500엔 전후합니다. 

 

 

 

 

아이디어는 좋아 보이는데 모양 틀로 찍어서 파는 거라 괜히 비싸 보이네요

분명히 옆구리 터질 텐데.. 아까워라.

 

 

앞으로 뭐 고급 음식점 등에서 선보일 듯한 느낌도 듭니다. 

 

이렇게 손으로 컷팅하는 도구도 팔고 있는데
어느것이 먼저인지는 모르겠지만
캐릭터 도시락 느낌의 디자인 김말이 김

하나의 아이디어라 재미있기도 하네요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 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