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은 것들

일본 세븐에서 찾은 고향의 맛!

by 후까 2020. 6. 17.
반응형

 

 

 

평소 단거 별로 안 먹는데

내가 아이스 커피, 아이스크림을 먹는다는것은

기온이 30도가 넘었다는 말인거다.

 

걸어서 출근을 하는데..

회사가면 뜨아.. 가는 길목의 세븐의 아아!

아아가 이김.

 

 

그리고 집에 가는 길에도 세븐이 4점포나 있어서..

방앗간 들리듯이 한번 둘러보는 일이 생기는데...

아이스 코너에.. 메론맛 아이스크림이 보여서 그냥 집었다.

 

 

 

메론 아이스크림 하면, 모두가 아는 그거..

메로나.인데

오.! 이거 메로나!! ㅋㅋ

 

그리고 마이쪄~~ ㅠ 그래 그 맛이야!!

 

 

윗부분인 오렌지 색상은 한국의 메로나 식감 탄탄한 아이스이고

아래 부분인 초록 부분은 샤베트

이거 자주 먹을것 같다.

 

일본 거주자님들

세븐에 망고, 키위, 메론 등 마루데 00 아이스.. 이거 드세욤 추천

 

보너스...

바나나맛 우유맛나는 아이스크림.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