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은 것들

농가직송 토마토 택배

by 후까 2020. 6. 30.
반응형

 

제가 채소를 택배로 자주 불러 먹는데

이번엔 토마토를 주문했습니다.

토마토 농가에서 직접 고객에게 배송하는 상품인데요

예전에 한 번 주문해서 상당히 만족스러워서 재주문 했어요

제가 택배 보관함에서 꺼내오면서

상자를 세로로 들고와가지구 쏠려 있지만

이정도면 안전한 포장인듯 합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농가에서는 빠르게 받길 원했는데

하루 늦게 받았네요.

그래서 농가가 걱정했던
상자안에서 완숙되어 물러터지는 사건은 없었던것 같습니다.

 

토마토가 도착하는 걸 알았기에

토마토 샐러드 해먹으려고 재료를 준비 했지요

아보카도!!

그리고 토마토!

토마토와 아보카도를 깍둑썰어서

모짜렐라 치즈를 뿌리고..

 

올리브오일과, 발사믹 식초 (이전에 목장갑으로 포장해서 왔던 ^^)를 뿌리곳..

쉐이킷 하면..

괜찮은 토마토 샐러드 완성입니다.

 

샐러드는 재료가 살리는 맛인가봐요.

토마토와 아보카도 조합으로 오늘도 건강식 꿀꺽 합니다.

 

 

그리고 남은 모짜렐라 치즈는 다른 용기에 담을까 하다가

안쓰는 집게와 핀으로 꽁 닫아서

냉장보관 gogo

 

매일 아침 토마토 하나 먹고 시작하게 되겠어요 ^^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