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21. 1. 9. 00:01

 

짤방에서 유명한

일본 동요대회 은상

귀엽게 노래하는 꼬마의 노래.. 에
심장 부숴짐.............으읔....

 

youtu.be/othD6L2GTwQ

노래 제목 : いぬのおまわりさん -이누노 오마와리상

 

まいごのまいごの こねこちゃん

마이고노마이고노 고네코쨔-ㅇ

あなたのおうちは どこですか

아나따노 오우찌와 도꼬데스까

おうちをきいても わからない

오우찌오 키이떼모 와까라나이

なまえをきいても わからない

나메에-오 키이떼모 와까라나이

ニャンニャン ニャニャーン

냥냥 냥냐-ㅇ

ニャンニャン ニャニャーン

냥냥 냥냐-ㅇ

ないてばかりいる こねこちゃん

나이떼 바카리-루 코네꼬짜-ㅇ

いぬのおまわりさん こまってしまって

이누노 오마와리상 코맛떼 시맛떼

ワンワンワンワーン ワンワンワンワーン

왕왕왕와-ㅇ 왕왕왕와-ㅇ

 

まいごのまいごの こねこちゃん

마이고노마이고노 고네코쨔-ㅇ

このこのおうちは どこですか

코노꼬노 오우찌와 도코데스까

からすにきいても わからない

카라스-니 키이떼모 와카라나이

すずめにきいても わからない

스즈메-니 키이떼모 와카라나이

ニャンニャン ニャニャーン

냥냥 냥냐-ㅇ

ニャンニャン ニャニャーン

냥냥 냥냐-ㅇ

ないてばかりいる こねこちゃん

나이떼 바카리-루 코네꼬짜-ㅇ

いぬのおまわりさん こまってしまって

이누노 오마와리상 코맛떼 시맛떼

ワンワンワンワーン ワンワンワンワーン

왕왕왕와-ㅇ 왕왕왕와-ㅇ

 

 

 

한국어

길을 잃은 길을 잃은 아기 고양이
아기 고양이네 집은 어디입니까

사는 데를 물어봐도 알 수가 없어
이름이 뭔지 물어봐도 알 수가 없어

야옹야옹 야옹야-옹
야옹야옹 야옹야-옹

울기만 하는 아기 고양이
강아지 경찰 아저씨 어쩔 줄 몰라서

멍멍 멍멍 멍멍멍멍

길을 잃은 길을 잃은 아기 고양이
아기 고양이네 집은 어디입니까

까마귀에게 물어봐도 알 수가 없어
참새들에게 물어봐도 알 수가 없어

야옹야옹 야옹야-옹
야옹야옹 야옹야-옹

울기만 하는 아기 고양이
강아지 경찰 아저씨 어쩔 줄 몰라서

멍멍 멍멍 멍멍멍멍

 

 

아기 공식 채널

youtu.be/T4W7m-lZgcA

 

이거 보고 하루의 피로를 날리세요~~~~~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 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회사원 후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ㅋㅋㅋㅋㅋ 입 너무 귀여워요 ㅋㅋ 손도 ㅋㅋ
    근데 눈 너무 멍- ㅋㅋㅋㅋ 무심 ㅋㅋㅋ
    그래도 다 귀엽습니다 ㅋㅋ

    2021.01.09 00: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넘 귀여워요 ㅎㅎ 연습영상도 넘 귀엽더라구요^^

    2021.01.09 00:3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와...대단한 아이네요.ㅎㅎ
    이쁩니다.

    유튜브 구독자도 장난아니군요.

    2021.01.09 04:3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노래 부르는 모습이 아주 깜찍하네요 ㅋ

    2021.01.09 06: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어머나~ 반주 흐름에 눈을 깜짝이면서 음을 타는 모습도 귀엽고
    똘망똘망한 눈에 또박또박 노랫말이 쏙쏙 들어오네요. 와 정말!

    2021.01.09 12:1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고사리손 흔들며 너무 귀여운 아이네영 ㅎㅎ

    2021.01.09 18:4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애기 너무 귀엽네요 ^^

    2021.01.09 21: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깜찍하네요.
    잘 보고 갑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2021.01.09 22:2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코네코짜음 ㅎㅎㅎ 너무 귀여워요ㅠㅜㅜㅜ

    2021.01.13 18: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이 영상 인기가 많은 거 같아요.
    오늘 보니까 아내도 보고 있더라고요.
    제 유튜브에 추천 영상으로도 떴던데 후까님도 포스팅하셨네요.
    이러면 어쩔 수 없이 봐야겠는데요.
    후까님니 가사 번역까지 하셨으니까요. 😃

    2021.01.16 15: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