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은 것들

동네에 있는 야키토리 전문점

by 후까 2021. 3. 5.
반응형

 


사무실 가는 길이 예전과 방향이 달라졌기에

안 다니던 길로 다니는데 새로운 가게나 점포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집과 가까운 곳인데, 저녁엔 돌아다니진 않으니 몰랐던 맛있는 가게들에 관심이 가게 되네요.

 

야키토리 전문점인데

들어가서 혼자 먹기는 거시기하고.. 포장이 가능해서

누가 줄 서 있길래 나도 뒤에 스르륵 서 있네요????.?

 

 

 

야키토리 전문점 니시다야

안쪽에 테이블이 있어서 사람들이 있는 게 보여요.

일본은 지금 긴급 사태 선언으로 음식점 영업이 8시까지만 가능해요

 

 

 

포장하는 곳에서 보이는 나란히 정리된 야키토리들.

 

 

 

여기도 카드는 안 받는 것 같아서 현금을 투척하고.

주문한 상품을 포장하는 걸 지켜봅니다.

 

 


포장은 코팅된 종이에 몇 겹으로 싸주니까 들고 오기 편했어요

 

사 온 게 좀 많아 보이지만

볶아먹고, 끓여먹다 보면 금방 사라집니다.

 

 

요새 철분이 부족해서 간은 항상 주문하는데

여기는 레바는 맛있어서 꼬치채 그냥 들고 금방 먹었네요.

 

닭껍질을 마늘로 싼 꼬치도 맛있었어요. (역시 마늘의 민족!!)

 

닭꼬치 맛이 다 비슷하긴 하기만, 일본에서 자주 접하는 음식인데

동네에 쉽게 살 수 있는 곳이 있고, 맛있어서 더 좋네요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 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