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와 꿀팁2021. 6. 25. 00:01
반응형

 


더워지니 올림머리가 쵝옵니다!

머리를 말아서 집게로 쏙 집으면..

세상 시원해지니까요.

그래서 집게핀 몇 개를 사놨는데


쓰다보면 꺾어지고 분리돼서 버리는 일이 많아요..


꼭.. 집게 연결 부분.. 스프링 끼우는 부분이 헐거워져서
뜯어지거나,
아래처럼 심이 삐져나오기도 합니다.

자꾸 머리카락이 끼인다 싶더니...
집을 때, 집게 핀이 삐걱... ? 해서 보니...

저렇게 핀이 살짝 튀어나와있어요.


급하게 손가락으로 눌러보았는데
힘부족인지.. 도구가 없어서인지..저얼때 들어가지 않았어요
집게 사이에 뭘 끼워서 홈 사이를 벌려 조절하며 밀어 넣으니
겨우 들어갔습니다.


쨘!! 고쳤어요!

제일 힘을 받는 부분이기도 해서
이 연결하는 핀을 자주 봐줘야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삐걱거리지 않고

머리카락도 끼지 않아서 짱 좋아요 ^^

 

그래서 집에 있는 집게핀, 회사에 있는 집게핀들을 보니..

대부분 저 스프링 연결하는 심이 살짝 삐져나와있길래

꾹 찔러 넣었습니다.

 

집게를 벌리고 집는 과정에서 아마 스프링 심이 움직여 빠지는 경우가 좀 있네요

튼튼하게 이 여름만이라도 버텨주길 ^^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 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후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헤어집게핀을 자세히 보는건 처음입니다 ㅎ
    집에 보이면 자세히 봐 봐야 하겠습니다 ㅋ

    2021.06.25 05:4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머리핀이 머리카락이 끼는 문제가 있군요.

    2021.06.25 10:3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스프링 연결심이 빠지면 무용지물인데
    발견 잘하셨네요..
    올 여름은 무난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실듯..^^

    2021.06.25 11:1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고장날(?) 집게핀도 다시 고쳐쓰는 후까님ㅋㅋ 꿀팁 유용하네요 ㅎㅎ

    2021.06.25 12:4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오옷 세심스럽게 봐준 덕에 수명 연장 했네요 ㅋㅋㅋ
    굿굿굿

    2021.06.25 14: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아이고 머리핀이 도색이 벗겨져서 되게 낡아보여요.
    다음에는 더 좋고 오래 쓸 수 있는 머리핀을 찾으시길... 😅

    2021.06.27 10: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이고 담덕님 댓글은 가끔 아프네요 불편불편 ㅠㅠ

      2021.06.27 10:18 신고 [ ADDR : EDIT/ DEL ]
    • 헉 아니요 그런 거 아닌데 그냥 이쁜 거 쓰셨으면 하는 마음에...
      가까운데서 찍어서 벗겨짐이 너무 잘 보여서요.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2021.06.27 10:20 신고 [ ADDR : EDIT/ DEL ]
  7. 저도 어딘가 하나 있는데 찾아봐야겠네요. 끈을 쓰면 모근이 당겨져서 탈모가 되는 기분인데 이건 그렇지 않더라구요~

    2021.07.02 12: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