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에서의 일과 생활/일본 병원 & 사랑니 발치 입원

일본 대학병원에서 매복사랑니 입원비 얼마 나왔을까요?

by 후까 2023. 2. 13.
반응형

 

저는 20년 매복된 사랑니가 있었..어요.

모든 치과 의사 선생님이 쓰읍..하며

이건... 대학병원...

.

신경에 매우 가까운 수평매복사랑니.....
뿌리가 신경에 붙어있어 신경 손상이 우려되는 케이스

결국.. 인접치 충치 때문에
20년 모른척 했던 사랑니를

일본 대학병원에서

초...겁쟁이 코스인.. 수면마취로 발치하기로 했고
수면마취, 전신마취는 반드시 입원이 필요하다고하여
3일간 입원을 했습니다.

 

 

운이 좋았던건지.. 발치가 잘 끝나고.
볼이 부어오르긴 했지만.

역대급..감동의 무통!

 

퇴원했어요.

너무 집에 가고 싶었어요

.. 간호사의 배웅을 받으며... 집에 갑니다.

퇴원은 간호사가 팔찌를 끊어주면서 완료가 돼요

 

너무 걱정했던 수술이었는데

무사히 발치를 완료했고

20년의 숙원이 안전하게 이루어져서.. 너무 만족했어요

이제.. 퇴원하고

병원비 내러 가요.....

 

좀.. 금액이 컸지만

저는 이... 환자복 대여 금액이 더.. 아까웠답니다.

 

한국은 환자복도 무료고 와이파이도 빵빵한데...

환자복... 하루 대여비가 638엔 곱하기 3일...(쓰읍..)

 

혹시 모르죠..
한국 병원의 입원비에 환자복 대여비 포함일지도..
차라리 포함이면.. 분노하지 않았을 텐데...

큰돈에 너그럽고

작은 돈에 분노하는 소인배..

 

 

와이파이 안 되는 건...

그런가 보다.. 싶었어요..

병원 와서 일하는 사람도 있다고.. 그러지 말래요

요양우선.. ㅎㅎㅎ

자세한 비용은 유튜브에 올렸는데.

입원 객실 비용 포함해서

총액 71820엔...

 

 

하지만.. 이건 3일 치 발치 수술과 입원비용일 뿐..

이 걸 하려고.. 미리미리 들어간 비용까지... 계산하면..

일단 대학병원 소개장부터 금액이 들어간 걸로... 시작해서

초진, 입원 검사비용.. 입원비. 등등

 

위에 나열한 금액만 더하면..

96,714엔

일주일 뒤 실 빼는 비용은 미포함이에요.

 

 

그래서 미리 걱정되어 구매했던 상품들이나

입원 준비하며 들어간 비용 등등..

대충.. 100만 원에 가깝습니다.

 

....

많이 들었지만..

무통이라 매우 만족합니다.

 

 

다인실 이용이었다면. 3만 3천엔 절약 가능했어요..

그냥.. 질 나쁜 호캉스를 했던 걸로..

 

그리고 신경마비 없고
발치 후 무통이라는데.. 매우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 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