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에서의 일과 생활

요즘 나의 상태는 무기력.

by 후까 2023. 7. 5.
반응형

 

요즘 나의 상태는 무기력.

날도 더워졌고. 폭포처럼 내리던 비도 그치고

이제.. 쪄죽이는 폭염 시작에 몸이 따라가지 못 한다.

밥도 하기 싫은데

이 시기에..

회사 냉장고가 고장 났다.

 

..

년식이 아주 오래된 냉장고라 고쳐볼 생각 도 없이

사장님에게 새거 사야 한다고 통보를 하고

새 냉장고를 바로 샀는데..

배송이 안오,,,,,,,,,,,,,,,,,,,,,,,,,네.

..

 

공대 출신인 사장님이 고쳐보겠다며

드라이버를 들었는데...

모터가 문제네! 하며 문제를 알아내시긴 했는데..

그 다음 나사를 풀기도 전에..

유튜브에서 냉장고 수리하는 법을 찾아 보신다.....

 

드라이버만 들었지.. 나사도 풀어보지 못한
냉장고는 지금도 상온상태임 ㅎㅎ

 

..

결국 내리 2주를 냉장고 없이 살게 되어 도시락도 안 싸고 다녔다.

 

그러다보니..

밥할 생각도 없어서.. 인스턴트식.

 

나름 맘에 든 플레이팅 ㅎㅎ

이런 걸로 힐링해버리는 나.

루콜라 허브와 단호박 샐러드

그리고 아보카도가 다한 카레.

물론 밥은 즉석밥이고 카레는 레토르트..(밥도 하기 싫어..)

급 허기진 나를 달래는 밥 한끼에

다시 힘이 솟으며..

나의 복잡한 마음을 달래는 청소를 한다.

뭔가 풀리지 않는 어려운 일이 있으면 나는 청소를 열심히 해버림...

..

억울한 일 까지는 아닌데

의욕이 앞서는 블로그 광고는 티스토리  광고 정책에 제한 먹고

일은 더블로 바쁜데

한국 거래처와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않아서 더 그러나?

 

담당자는 출장중에 카톡으로 연락이 오고

일본어로 번역해서 내용 다 정리해서 보내줬더니..

 

다른 담당자가 나름 열심히 구글 번역기를 돌린건지..

말도 안되는 내용으로 나에게 다시 보내줘서 ㅠㅠ

정말 많이 웃었다. ..

이대로 인쇄 하시면 판매시에 위험하고..

일본어 번역기 티가 많이 납니다. 라고 했더니..........

.

그럼 어쩌죠??라는데..

초안 보내드린걸로 그대로 해주세요..라고 말하면

그걸 쓰면 판매할 의욕이 사라진데..(앗!. 상대를 무기력하게 해버렸네..)

.

그렇다고 암도 고친다는 식의 문구를 패키지에 떡하니 박아두면
과장광고로 다 잡혀간다고 해도

까다로운 나를 탓해서

직접 대화 하지 못하고 담당자와 또 다른 담당자를 통해 알려주는 내용에

오해만 쌓여가고 있나보다.

 

그래도 일본에서 판매가 되게 하려면 지킬 선을 알려주고
그 내용을 돌려 표현해서 상품화 하게 하는 지라.

느리더라도 하나씩 맞춰주는게 고맙기도 하다.

 

대신 나의 몸이 팍삭.. 삭아서

아무것도 하기 시름시름 앓고 있는 중인가 보다.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