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은 것들

코로로 신상 - 시베리&데츠

by 후까 2019. 3. 19.
반응형

세븐에 갔다가, 피해갈수 없는 젤리코너..

코로로 젤리 신상이 나왔네요..

슈퍼푸드 과육이 들어있는데 철분까지 포함이라니..

이건 사야해~!!

시베리와 데츠?

시베리 : Sea buckthorn 씨벅턴이라고 하기도 하고, 비타민 나무, 산자 나무라고도 합니다.

몽골대륙에 자생하는 과일로 비타민 A C E가 풍부하고, 오메가7성분도 있다고 한다.


데츠 date palm 대추과라는데 그냥 대추 아닌가? 대추야자과라고 합니다.

때문에 이 두가지 슈퍼푸드를 말린 과실이 젤리안에 들어있어서

철분도 풍부하다고 합니다.

뒷면을 보니 코로로 젤리 특허가 있네요.

개봉.!

짜잔..


포도맛 코로로랑 비슷한데..



음.. 한잎 베어무니 안쪽에 과실이 들어있는게 보입니다.

씨앗이 씹혀요~ 씹는맛 두배로 좋아졌네요.

향도 진하고 자꾸 손이 가는 맛입니다.


코로로 젤리.. 1봉에 들어있는 양이 별로 없고 가격도 흉악하지만.

많이 안들어 있으니, 적당히 먹고 절제가 가능하다고 좋게 보겠습니다.





요새는, 코로로 젤리의 고급화가 진행되서

백화점 혹은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상품도 있어요


거봉. 


샤인 머스캇트


초콜렛 베이크드 애플


베이크드 스트로베리


초콜릿 베이크드 스트로베리


초콜릿 베이크드 무화과


한정판도 있고요. 대부분, 젤리안에 과육이 들어가 있어 씹는맛을 더 좋게 했네요.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