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은 것들

사케토바 ㅡ 반건조 훈제 연어포

by 후까 2019. 6. 16.
반응형

세븐 안주거리 중에 추천 상품 하나 알려드려요.


상품명 : 먹기 쉬운 식감의 사케토바 (반건조 훈제 연어)

가격 408엔



저는 술을 끊었다기 보다는.. 멀리 하고 있지만. 안주는 안끊었습니다. ^^


젤리류 처럼 씹는맛을 좋아하는데 육포는 좀 무겁고 오징어는 이아프고 ㅠ

그래서 연어? 라고 해서 집었습니다.


북어포 같은건가? 노가리 같은건가? 싶었는데

육포 같은 반건조 훈제 연어네요.



세븐의 포장은 여러번 리뉴얼이 되어 현재는 이렇습니다.

영문 이름이 Dried salmon

말린 연어인데

식감이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 육포를 씹는 느낌이에요.


원재료 :
연어(북해도산), 식염. 설탕, 양주, 덱스트린/주청, 조미료(아미노산), 토레할로스, 산화방지제(비타민 C, 차 추출물)

내용량 : 28g


영양성분표:
열량,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당질, 식물섬유, 식염상당량


알레르기 물질은 연어. 그리고 새우, 꽃게가 생식하는 해역에서 어획한거라는 정보까지

알레르기 물질에 대한 확실한 고지를 해줍니다.




꺼내보면 이렇게..


부드러워 보이는 연어살에 살짝 윤기가 도네여.


저거 집어먹고 양이 이정도니 참고 하세요. (가게 한접시 사이즈 정도에요.)




한잔이 생각나는 훈제향이 나는 짭쪼롬한 맛.

부드러운 두꺼운 연어 쥐포에 육포 같은 양념이 들어간 맛이에요.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