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은 것들

일본의 호식이 두마리 치킨

by 후까 2020. 8. 3.
반응형



지난번 굽네 치킨에 실망을 하고
다시 치킨 주문할 생각이 없었는데
배고프면 기억력 저하로 또 시키게 된다.

이번에 고른건 호식이두마리 치킨
신오쿠보 한인 타운에 있는건 아는데 가본적 없어

주문을 했다

비빔 냉면이랑 간장 치킨

혼자먹기 많은 양이라 치킨은 남겨서 보관해야지 하고
비빔 냉면을 뜯었다

간장 치킨은 굽네치킨보다 훨~~~씬 괜찮다
양념도 맛있고, 양도 많고 바삭하고

굽네의 트라우마를 싹 지워줄 정도♡

치킨무도 핑크네 ㅋㅋ 맘에 들어☆

비빔 냉면은 둥지 냉면 같은 인스턴트겠지 하고 비벼서 한 입 했는데!!!


맛있었다.


인스턴트 아니고 양념이 참 맛있다 !!


배달로 면이 좀 떡이 되게 불었지만
맛이쪄 ~


그렇게 행복하게 처묵하였고


부른 배를 부여잡고 달래다 보니,
노화된 위운동으로 속이ㅠ답답해져
급히 소화제를 먹었다

속이 편해질 때 까지 3일은 걸린 듯 ㅠㅠ

맛난다고 자제력을 잃으면 과식하여 힘들어지는데
근데 맛있었다 ㅜㅜ


호식이치킨

재주문 할께요 ♡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