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에서의 일과 생활

재벌 만나는 게 판타지지 사람이 나는 게 더 현실아닌가?

by 후까 2023. 8. 30.
반응형

 

오봉 연휴동안 뭐하고 지내셨나 물었더니

드라마에 빠졌다는 사장님/


뭐 보셨어요? 물어보니

킹더랜드래.

헐.. 아저씨가 킹더랜드를 봐요?

그거랑 남남도 보고 있다면서 다시 드라마에 빠져서 허우적 거린다며

..

아니 왜 아저씨가 킹더랜드를 봐요? 그런 신데렐라 같은 이야기를..

.

 

듣고있던 부장이 뭔 내용이냐고 묻는다.

나 : 그거. 재벌이 가난한 여자를 좋아하는.

부장 : 아.. 하나요리단고(꽃보다 남자)같은 내용이구먼

나 : 딱 그거야.

728x90

그리고 요즘에 또 이걸 보신다는 사장님

오.. 무빙 재미있죠??그건 봐야해..

그랬더니..

무빙은.. 초능력 쓰고 그래서 현실적이지 않단다.

??

재벌하고 연애하는거보다
하늘 나는게 더 현실적인디..........

안그래요?

 

부장에게도 물어본다.

재벌하고 나랑 사귀는거랑
사람이 하늘 나는거랑 어느게 현실적이야?????

.

부장 : .......... 하늘 나는거?
근데. 소녀시대 정도면 가능 아닌가?

나 : 갸도 재벌이여~  

그리고 사장님에게 물었다.

. 남남에도 소녀시대 수영 나오는데

사장님 : 남남에도 소녀시대가 나와? 누구??

수영

수영이 누구야.?

 

 

순수하게 드라마만 즐기는 타임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