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에서의 일과 생활

고양이 네일을 하고온 직원

by 후까 2019. 10. 31.
반응형

속눈썹 연장, 네일 아트, 양말 짝짝이 등등

갖은 패션 아이템에 민감한 젊은 여직원

내가 속눈썹 연장에 대해 흥미를 갖도록 유도해준 친구이기도 한데.. ^^


이 젊은 친구가.. 할로윈을 맞아 새로운 네일을 해왔다.

나는 네일하는걸 좋아하지는 않지만

예쁘게 네일을 하는 여친들이 있어서 그들의 이야기에도 귀를 귀울이는 편인데

이번에 직원이 하고온 고양이 네일은 독특하고 예뻐서 찾아보았다.




고양이 귀 모양으로 끝을 정리하여 네일을 장식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이렇게 손톱을 정리한다는데 조금 무섭..다

눈찌를것 같ㅇ...



나는 눈 찌를것 같아 절대 못하겠다.

손톱이 길거나, 손톱에 신경이 쓰이면 아무일도 못하는 편이라

이런 네일 아트 하는 친구들이 매우.. 놀랍고 신기하고 그냥 예뻐서 ~~ㅋ


각자의 취향이라 존중하고 그들의 이야기들 듣다보면 다른 세상 사람처럼 즐겁다.


그래도 나는 네일은 못하겠더라. 짧은 손톱도 네일컬러만 발라도 된다지만

영 신경쓰여서 밥도 못해..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