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은 것들

미국에서 품절 난리라는 수출 냉동김밥 나도 먹어봄

by 후까 2023. 10. 15.
반응형

 

미국에서 난리라길래.. 일부러 사 먹었어요

지난번에 슈퍼에서 봤을 때는 그냥 지나쳤는데..
김밥을 냉동하다닛!!

해동하면서 김 눅눅해지고 단무지 데워지면..
김밥 전이나 다 해체해서 비빔밥이나 되지 하면서

흥흥했거든요.

이미 일반 슈퍼에도 쫙 깔린 한국 냉동김밥

미국만큼 인기를 끌지 못한 이유는

일본에도 노리마키가 있기 때문?? 일까나??

그리고 청정원의 김밥 모델은

카라.

지금도 인기 짱인 카라..

일본에서는 한 번 팬은 영원한 팬이라 인기가 많답니다.

오리지날 김빠.. 김밥이 일본에서는 김빠로 들리는게지요

김빠를 사요.

국내제조품???????? 일본 국내?

카라가 추천하는 김밥이라..

,..

일본 국내 생산이라는 게 어디지?? 보니

나라현이네요

오사카 교토 옆동네 나라현.

칼로리 정보와 전자렌지 정보도 있죠

500와트와 600와트..

동일본과 서일본이 서로 다른 와트를 사용한다니까.. 약 20초 정도 차이가 나는군요..

봉투 그냥 전자렌지에 넣는게 아니라 꺼내서 랩을 씌우래요

그리고 데우고서

10분에서 15분간 기다렸다가 먹으래는데..

..

한쿡사람 속 터지는 꼴 .. 못 보지.. 어찌 15분을 기다리라고 하니..컵라면 3분도 못 기다리는 사람인데.

728x90

일단 냉동 꽁꽁 언 김밥을 꺼내봅니다.

음.. 김이.. 두터워보여요

제가 추천하는 사란랩. 사란랍뿌.. 이거 좋아요

그 짜장면집 랩처럽 좍좍 늘어나거나 쫀득하게 쫙 달라붙는 랩은 아니지만

냉동과 열에 강한 랩이라서

밥 냉동할 때나 전자렌지 돌릴 때 애용합니다. 잘 안 찢어져요

전자렌지 돌려봤는데

10분 기다리기도 전에 하나 꺼내서 입으로..

..............

전자렌지에 3분을 돌렸는데

아직 차가움..히힉..

또 돌립니다. 뜨끈하게

그래서 두 번 구운 김밥이 김이 솔솔.

15분 기다리는 거는 식혀서 먹으라는 말..인데

한국사람 그럴.. 시간 없슈..

그냥 입으로..

하뜨ㅡㅡ 하뜨아뜨

..

10분 두고 먹으라는 이유가 있습니다. .

그리고 10분 후..

뜨뜨 미지근.. 제주도 말로 맨도롱또똣한.. 김밥

 

약간 낯선데..

음.. 김밥 맛나고요.. (한국 사람에게 익숙한 김밥이라 특별한 건 없고)

김..은 어떻게 했지?? 궁금했는데

두터운 김으로 말았더군요. 안 찢어지게

 

김밥 맛나는 김밥..?????(뭔소리..)이라 비상식량처럼 비축해 먹기 좋을 것 같아요

그러나..

저는 걍 제가 알아서 싸 먹겠습니다.

 

.. 라고 했지만 김밥 싸는거 만 큼.. 여러 재료 썰고 재단하고 싸고 하는.. 시간 정성을 생각해서

사.... 사 먹겠..사먹어도 좋음..입니다.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 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