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은 것들

일본 당고, 떡 구워먹는 카페 코메다 오카게앙

by 후까 2023. 10. 4.
반응형

 

일본에서 짱구가 좋아하는 떡이나,
애니에 자주 나오는 뽈록 튀어나오는 떡 굽는데..

이런 떡 구워 먹을 수 있는데가 ...
별로 없어요

대부분 집에서 구워먹는 거라

카페?? 식당?? 그런데가 있나??
<교토에는 있긴.. 있던데.>

떡 구워먹는 카페가 생겼습니다.

 

커피 전문점인 코메다 커피숍..에서
특별히 일본식 디저트에 특화된 점포를 개장 했어요

나고야에는 몇 점포 있지만 관동 지방인 도쿄에 1점포..............

코메다커피 오카게앙 이라는 점포입니다.

 

딱 도쿄라고 하기엔 그렇고 가나가와현 요코하마?던가??

시부야에서 특급 열차로 6정거장 가는 거리입니다.

아자미노 역< あざみ野>에서

버스로 한 5분 타고 들어간 곳에 1점포 생겼답니다. 

도쿄 에서 떡 굽는 카페

코메다 앙 점포 찾아가는 방법

시부야 기준으로 설명 드릴께요.

시부야에서 도큐덴엔토시선을 타고
쮸오링칸<中央林間> 방면으로 특급을 타세요

특급이면 6정거장 거리입니다.

 

그리고 아자미노 역에 내려서 서쪽 출구로 나가면
바로 버스정류장이예요

.. 3번 버스 정류장.

서쪽 출구 확인하시고 오른쪽에 3번 정류장 확인..

그리고 줄은 저렇게 멀찌감치 서요..

버스는 あ27 あ28 鷺21을 타세요

버스비는 220엔 승차시에 지불입니다. 현금이나 교통카드 삑..

하차시에 찍는 버스는 아닙니다.

아자미노가든으로 가는 버스인데

아자미노 역에서 3정거장 째 오오바쬬 <大場町> 에서 내립니다. !

버스비 220엔

大場町 하차!

그 다음 정류장이 아자미노 가든 정류장인데 거기까지 안 가도 됩니다.

오오바쬬 <大場町> 에서 하차하면 버스 진행 방향으로 직진해요

오오바쬬에서 못 내리면 그 다음 아자미노 가든에서 내리면 버스 진행 반대 방향으로 걸어가요.

 

저는 오오바쬬 <大場町> 에서 내렸습니다.  아자미노 역에서 5분 안 걸렸어요

그리고 버스 진행 방향으로 직진..

맥도날드 간판이 보이고

그 뒤로 보이는 반가운 간판

코메다 와깃사 오카게앙

 

떡 굽는 메뉴 확인

평일 오후 시간이라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그리고 역에서 버스로 들어가야 하는 위치라 외국인이 줄 선다고 하던데

외국인도 별로 없어요<내가 외국인..>

코메다 커피숍 들어가자마자.. 떡 굽는 탄내가 나요.

사람들 다들 떡 굽고 있나봉가??

떡 종류 봐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식사 메뉴도 있고

오전 11시 까지는 모닝 메뉴도 있어요

일본 오리지널 조식도 가능하니 아침식사 겸 가도 좋을 듯 합니다.

단 조식은 개점 부터 11시 까지만 주문 가능

728x90

 

 

저는 단고잔마이로 주문했어요

630엔.

단고잔마이는 간장, 단팥, 콩가루, 조청이 나와요

그리고 오맛차(말차)를 주문 했어요

560엔

그리고 떡 굽는 시치린이 나왔습니다.

전기식이네요.. 숯이 아니라서 떡 굽다가 질식 할 일 없네요 ^^

그리고 주문하신 메뉴 나왔습니다.

 

오맛차.

단고 3꼬치

소스는 왼쪽부터 단간장. 콩가루 조청 단팥

시치링은 점원이 코드를 꼽아주면서 바로 열이 오르기 시작해요

그러면 단고 세개를 시치린 위에 올려줍니다.

그리고 굽굽.

오호.. 가래떡 굽던 실력으로 돌려돌려 구워요

그리고 하나는 단간장에 딥하게 다이브..

굴려굴려 간장물을 먹입니다.

 

아. 이 간장 단간장이라는게

간장에 아마도 설탕을 아빠 숟가락으로 하나는 넣은 듯 ...

달아요

그리고 간장물 먹은 단고를 시치린 위에 올려 다시 구워요

 

그럼  일본인들이 좋아하는 고소한 향이 납니다.

일본에서 말하는 고소한 향 코우바시이..는 간장 굽는 냄새랍니다.

깨볶는 냄새의 고소함인가?? 싶었는데 그게 아니고
간장 탄내 짭짤한.. 그 향이요. 그게 고소한 향이래요.

좀더 구워야징..

탄내가 좀 나야.. 암에도 좋고 맛도 좋고..

그리고 단팥을 올린 떡이랑

나머지 하나는 조청에 목욕시켜서

콩가루 범벅 할거예요

조청을 바르면 콩가루가 더 잘 붙어요

그럼 고소한데 콩가루.. 먹다가 목에 껴요

컥컥.. 기침을 하며 먹습니다.

마실거는 오맛차.

 

요즘은요

이 말차는 기계로 뺀대요

그 차선으로 삭삭삭 긁어서 만드는 거품이 아니라

기계가 카푸치노 빼듯이 부르르르를릉해서 빼요

 

말차 거품이 나는 원리는...

보리차나 녹차나 흔들면 거품이 납니다.

녹차 안에 사포닌은 흔들면 거품이 나는거니까

말차에 거품이 나는 원리..는..뭐 대단한 건 아니고

사포닌은 흔들어재끼면 거품이 난다.....

 

녹차를 흔들어보세요. 맥주 거품처럼 풍성한 거품이 납니다요.

어떤 큰 기술이 아니었다는게.. 쇼크..였지요.

하지만 말차 만드는 교실 가면.

거품이 예쁘지 않으면 혼나요.

더더 놀라운 건.

전석 콘센트 있고, 와이파이 자유 사용 가능해서

블로거 유튜버들에게도 좋은 장소입니다.

 

위치가 좀 멀어서 시부야 역에서 아자미노 역 까지 가야하고

아자미노 역에서 버스타고 한 5분 들어가야 하는 곳이지만

가볼.. 의미 있습니다.

 

 

코메다 오카게앙 공식 홈

https://www.komeda.co.jp/okagean/

 

おかげ庵

和風甘味喫茶・おかげ庵。「くつろぎと安らぎ」をお客様にご提供します。コメダ珈琲のおいしさそのままに和のテイストをぜひご堪能ください。

www.komeda.co.jp

 

 

메뉴 안내

https://www.komeda.co.jp/menu/?brand=2 

 

メニュー|コメダ珈琲店

店舗を選んで調べる 都道府県から探す

www.komeda.co.jp

 

간만에 떡.. 구워먹었는데

키리모찌 사서 집에 가져가셔서 후라이팬에 또 구워먹고 싶네요 ^^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