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이야기

일본의 치약광고는 충치균을 살짝 남겨 놓는다.

by 후까 2024. 2. 8.
반응형

 

일본의 광고를 보면 한국과 다른 점이 있는데

표백제나 치약 광고에

사용 후 너무나 깨끗 상큼한 장면이 나오지만

일본은.. 안 상쾌해..!!

아주 강력한 표백 살균제를 써도

균이 조금 남은 걸 보여준다.

잉?!

 

뽀득뽀득 잘 닦아야 하는 칫솔 광고

박박 쓸고 닦았는데

꽤나 꺠끗해져서 주변에 별이 둥둥 떠다녀도

저기.. 남은건 뭥미??

728x90

 

한쿡인이 좋아하는 눈 세정제 아이봉

드디어 일본에 꽃가루가 날리는 2월이 되었다.

그래서 새 상품이 나왔는데..

꽃가루가 눈을 공격해.. 도와줘요.. 항 히스타민이 들어있는 아이봉.. 눈알 청소!!

폭포수 같은 세정제로 눈 안의 꽃가루를 씻어내는데..

아 저 기 사 용 후 이 미 지 에..

왜 쫌 냄기는지요??

728x90

기미 예방하는 화장품은 기미가 좀 남아있게 하고
세균을 싹 죽이는 세제도 균이 살짝 남게 하기도 한다.

 

아마도.. 완벽하지 않음을 보여주며 적어도 효능효과가 나타나지 않을 경우의 클레임을 예방할 수도 있겠다.

 

일본에 광고하시는 사람은 참고해 주세요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이용과 응원하기 후원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