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은 것들

쌈밥집 샐러드 ㅡ 상큼한 깻잎

by 후까 2022. 4. 23.
반응형




채소 부족.. 매일 고기만..? 먹는다.

일부러라도 채소를 먹고 싶어서 찾아보니

쌈밥집에서 쌈채소 도시락을 판다. !

 

궁금해서 시켜봄.. 쌈밥집 도시락은 어떻게 나오나??

 

내가 시킨건 닭갈비 샐러드

닭갈비 한접시랑 여러 채소들이 잔뜩 들어있다.

볼 사이즈는 우동그릇만큼 하다.

소스는 섞어서 배달도 가능한데..

샐러드나 탕수육이나 배달은 찍먹이어야 한다.

뚜껑을 오픈하면 닭갈비가 제일 위에 살포시 올라가 있고

아래는 풀떼기 풀떼기 풀풀 풀.

닭갈비는.. 다 아는 구이 닭갈비

맛 나는 닭 갈비

매콤이 달콤이 ㅋ

딸려온 가게 명함 뒤에

이런 채소들을 넣었다는데

다른것은 뭐 상추같은 애들인데

정말 강렬한 씹는맛은 깻잎!!

 

마늘이랑 깻잎은 정말 상큼하다.

닭갈비..

이거 있어서 밥 없어도 한 끼.. 대용 가능하다.

 

밥이 있어야 한다면... 음 즉석밥 하나 돌려도

고기도 있고 채소가 많아서 밥 반찬 된다.

소스는 고추장이랑 스리라차 소스 섞은 듯

물론 챔기름도 들어가있는 소스인데.

맛나네 ..

 

 

이거 한 번 먹고 반해서 뒷날 또 시켜먹었다.

 

맛있고, 채소 듬뿍에

닭갈비..는 말해모해!! 맛나징

 

이렇게 도시락으로 부족한 채소를 채운다. ㅠ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 
공감은 글쓰는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  하트 ❤ 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국가와 단체,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  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